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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내] 서비스 센터 '코로나 19' 예방 활동 안내

  • 2020.02.20
  • 조회 37,380

코로나 19 예방 활동 안내

최근 코로나 19 재 확산에 따라 범 국가적 차원에서 방역 대책이 강화되고 있으며, LG전자는 지속적으로 고객의 건강 보호와 예방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LG전자 서비스센터는 모든 직원이 마스크를 착용하고 근무하고 있으며, 센터 방문 시 마스크 미 착용 고객님께도 마스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모든 직원은 손 세정제 및 소독제를 사용한 개인 위생의 철저한 관리는 물론 센터 내부, 집기, 공구, 차량까지 방역 조치 완료 후에 서비스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 모든 직원은 체온 및 호흡기 질환 여부를 수시 체크하고, 유사 증상이 있거나 확진자와 동선이 겹치는 경우, 철저히 격리 조치하고 검사 결과에 따라 업무 수행하고 있습니다.
다음사항에 대하여 고객님의 동참 부탁 드립니다
  • 코로나 증상 의심 또는 자가 격리 중인 고객은 서비스센터 출입과 방문 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서비스센터 방문 시 마스크를 착용해주시기 바라며, 모든 고객 대상으로 체온 측정(발열 체크)과 안전 거리 두기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센터/매장 안내" 메뉴에서 센터 별 혼잡도를 확인하여 혼잡시간 방문을 자체하시고, 사전예약 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혼잡시간 : 10:00 ~ 12:00, 14:00 ~ 15:00>
  • 고객 댁 방문 서비스의 경우에는, 사전에 방문 필요성 및 상황을 확인 후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으니, 서비스센터에서 연락 시 협조 부탁드립니다.
  • 철저한 예방 활동과 안전 조치를 진행함에도 불구하고 고객님의 사정으로 접수 취소 및 연기가 필요한 경우에는 콜센터(1544-7777)로 연락 주시면 즉시 도움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