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

가전리뷰

'승승'님의
LG 힐링미 오브제컬렉션 안마의자 제품 후기

멋지고 세련된 스타일, 그리고 섬세한 케어까지

몇 달 동안 LG 아르테 안마의자를 사용하면서 디자인과 안마 기능도 굉장히 마음에 들었지만, 세심한 다른 기능에도 감동을 받았는데요.
오늘은 제가 반한 그 세심한 기능들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저소음&각도 조절 수면 설계

안마를 받다 보면 스르륵 잠이 들곤 하는데요.
그럴 때 시끄러운 작동 소리에 잠이 깨면 풀던 피로도 다시 쌓이는 기분이 들잖아요.
LG 힐링미 오브제컬렉션 아르테 안마의자는 도서관 소음보다도 조용한 35dB로 편안한 수면을 도와줘서 좋더라고요.

게다가 각도까지 편안하게 누워서 수면을 취할 수 있게 조절이 되니까 정말 안마의자에서 나올 수 없는 마성의 매력에 빠지게 된답니다.

남편의 경우에는 퇴근 후에 피로한 몸을 안마의자의 다양한 기능을 통해 풀거나 혹은 주말에 여유 있게 사용하다 보면 잠깐씩 잠이 들곤 하는데요, 그럴 때 굉장히 꿀잠을 잤다면서 그동안 쌓인 피로가 확 풀렸다고 말해주더라고요.
저도 컴퓨터 사용을 많이 한 날에는 어깨와 목이 경직되어서 안마를 받다 보면 낮잠을 자곤 하는데요, 그만큼 조용한 작동 소리와 뒤로 반쯤 누워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부분은 사용할수록 너무 좋았습니다.
두번째로는 반한 섬세한 LG 아르테 안마의자의 기능은 바로 무선 리모컨인데요. 디자인 체어로도 사용할 수 있게 디자인적인 면에서도 훌륭하고, 또 줄이나 고정된 작동장치가 아니기 때문에 작동 시에 더욱 편하게 사용할 수 있었어요.

자석으로 부착할 수 있어서 측면이나 팔걸이 부분에 고정할 수 있는 것도 굉장히 유용하고요. 리모컨까지 디자인적으로 굉장히 신경 쓰면서도 그동안 다른 안마의자를 사용하면서 생각했던 불편한 점들을 개선한 듯 보였습니다.

따스한 온열 시트

요즘같이 날씨가 쌀쌀한 계절에는 차가운 의자에 앉기가 굉장히 부담되곤 하는데요.
LG 힐링미 오브제컬렉션 아르테 소형 안마의자에는 양쪽 엉덩이 부분에 온열 시트가 있어서 따스함을 누리면서 안마를 받을 수 있는 부분이 너무 좋더라고요.

추운 날 외출했다가 돌아와서 몸이 꽁꽁 얼어있을 때, 경직된 근육을 온열 시트의 찜질과 함께 풀어주면 금방 피로가 풀리곤 했답니다.

그리고 따스한 찜질이 안마에도 도움이 되어서 쉽게 피로가 풀리는 경험을 할 수도 있었고요.
저는 소형 안마의자에서 조용한 음악을 들으면서 책을 보는 일도 자주 하곤 하는데요. 그럴 때 저음이 풍부한 블루투스를 연결해서 들으면 몸의 긴장도 풀리면서 힐링이 되는 기분이더라고요.

귀 옆으로 양쪽에 스피커가 있는데, 묵직한 저음 사운드가 기분 좋게 피로를 풀어주는 느낌이거든요. 귀 호강을 함께 하면서 안마를 받게 되는 섬세한 기능의 부분은 쓸수록 흡족한 기능이었어요.
블루투스 연결도 굉장히 쉬워서 편안하게 작동할 수 있었고요.

좋은 음악은 근육들의 긴장감을 완화해 주고 또 정신적인 피로감도 해소해 주니까 좋아하는 음악도 함께 들으면서 힐링하고 있답니다.

티 테이블로 사용하는 발 받침대

발 받침대로 다리까지 편하게 릴렉스하게 해주는 풋 스툴은 세 가지 기능을 가지고 있어서 더욱 유용한데요.

첫 번째로는 보관함의 기능이 있어서 블랭킷이나 좋아하는 잡지나 책, 거실에서 사용하고 있는 다양한 물건들을 보관할 수 있는 기능이 있어요.

두 번째로는 뒤집어서 티 테이블로 만들 수 있는 점도 굉장히 실용적인데요, 발 받침으로 사용하다가 이렇게 필요시에 테이블로도 쓸 수 있으니까 라운지체어로 쓸 때는 손에 들고 있던 머그잔이나 책들도 편하게 놓아둘 수 있었어요.
세 번째로, 평소에는 발 받침대로 다리를 펴고 안마를 받을 수 있고요.

부드러운 곡선형의 발 받침대 디자인은 안마의자와도 잘 어울려서 실용적으로 쓰고 있답니다.
라운지체어로도 굿!

거실이 좁은 편이라서 여러 가지 기능이 추가된 가구를 좋아하는데, LG 힐링미 오브제컬렉션 아르테 안마의자는 안마 기능뿐 아니라 이렇게 라운지체어, 디자인 체어로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마사지를 받지 않을 때는 가죽시트를 이용해서 편안하게 의자처럼 쓸 수 있는 점이 좋았어요.
목 받침까지 편안하게 있어서 누워서나 혹은 앉아서 휴대폰이나 책을 보기에도 좋고, TV를 볼 때도 편안하게 즐길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곡선형 디자인도 포근하게 안아주는 기분이 들어서 휴식을 취하기 좋은 소형 안마의자이고요.

사용하면 할수록 장점이 많아서 이제는 없으면 안 될 것 같은 우리 집의 최애 가구 겸 가전이 되었답니다.

참 LG 아르테 안마의자는 일반 할부제도가 아닌, 제품을 섬세하게 케어해주는 렌탈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케어를 통해서 틈새 청소를 해주고 등이랑 엉덩이 발 가죽 교체도 해주는 부분이 너무 좋더라고요.
세심한 케어까지 받을 수 있어서 더욱이 오랫동안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에요.

최애 아이템

이렇게 저희 집 최애 아이템인 LG 힐링미 오브제컬렉션 아르테 안마의자의 섬세한 기능들을 소개하고 제가 좋았던 부분들까지 모두 알려드렸는데요, 디자인도 멋지고 세련된 스타일의 부피감이 적은 소형 안마의자 찾으셨다면 LG 아르테 안마의자 완전 추천 드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