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비회원 주문/배송 조회

LG전자 멤버십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더 많은 혜택이 적용됩니다.

결제 정보

주문자 정보

배송 정보

주문/배송 진행단계 안내

  1. 주문접수
    주문하신 제품 결제를 완료해주세요.
  2. 결제완료
    기다려주시면 빠르게 주문정보를 확인할게요.
  3. 배송준비중
    주문 제품을 준비중입니다.
  4. 배송중
    제품이 곧 도착합니다.
    배송 기사의 연락을 받아주세요.
  5. 배송완료
    받으신 제품의 리뷰를 남겨주세요.

안내사항

[주문/배송 안내]

  • 주문일로부터 3개월까지 주문 내역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 배송 조회는 '배송 중' 상태부터 확인 가능합니다. 단, 일부 제품은 배송 조회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제품 주문 이후의 배송지는 상세주소만 변경 가능합니다. (도로명/지번주소지 변경 불가)
  • 상세주소 변경은 ‘주문접수’, ‘배송준비중’ 상태에서 가능하나, 소모품은 ‘주문접수’ 상태에서 가능합니다. 단, 이미 배송이 시작되었다면 불가 할 수 있습니다.
  • 배송희망일 변경은 '주문접수', '배송준비중' 상태에서 가능합니다.
    일부 물류상태에 따라 배송희망일 변경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배송 희망일은 배송 시 참고 사항이며, 실제 배송되는 날짜는 변경 될 수 있습니다.
  • 가상 계좌 입금의 경우 주문 다음일까지 입금하지 않으면 주문 취소 처리가 됩니다.
  • 카드 결제 시 현금영수증/세금계산서 발급이 불가능하며 카드 전표로 대체하실 수 있습니다.
  • 현금영수증은 발급 완료된 주문 건에 한해 조회가 가능합니다.
  • 멤버십 포인트 적립은 LG전자 회원 로그인을 하여 구매한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교환/취소/반품 신청 안내]

  • 제품의 주문/배송 진행 상태에 따라 취소 및 반품 가능 여부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 구매한 제품의 교환 및 취소는 '결제완료' 단계까지는 비회원 주문/배송 조회 메뉴에서 취소 후 재주문이 가능하며, 그 이후는 고객센터(1544-7777)로 문의하세요.
  • 배송이 진행 중인 경우 취소 및 반품 신청이 불가합니다. 이 경우 제품 수령을 완료한 후 반품 신청을 진행하세요.
  •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은 제품 배송 완료 후 7일 이내에 온라인 접수가 가능합니다. 단, 설치 제품의 경우 인수 완료 후에는 반품이 불가하니 유의하세요.

제품 사용 시 불편하거나 문의사항이 있을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