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스스로 해결

LG전자에서 안내 드립니다.

스마트폰에 불량이 발생하여 정밀 진단이 필요하신 경우 퀵헬프의 오류/문의 보내기에서 정밀 진단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사용 방법

문의하기  오류/문의 보내기에서 스마트폰 로그 수집을 활성화 하세요
  • 퀵헬프> 문의하기> 오류/문의 보내기에서 스마트폰 로그 수집활성화 하세요.
  • 시스템 기록 활성화동의 하세요.
  • 오류의 유형을 선택한 후 오류/문의 보내기를 작성해 주세요.
    • 로그 수집 활성화한 이후에 증상이 나타나면 오류/문의 보내기를 작성해 주세요.
    • 로그의 증상이 포함되지 않는 경우 분석 결과를 받지 못하실 수 있습니다.

정밀 진단 서비스 결과퀵헬프내 오류/문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모바일 데이터를 이용할 경우 로그 전송 용량에 따라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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