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LG전자 가전 세척 서비스가 더 좋을까요?
전문가의 안심 관리세척 서비스 매니저가 방문하여 제품에 이상이 없는지 확인하고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위생적인 관리
전문 클리닝 장비와 공인 받은 전용 세척제로 눈에 보이지 않는 곳까지 위생적으로 관리합니다.
믿을 수 있는 사후 관리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도록 사후관리까지 속 편하게 1년간 무상 A/S가
제공됩니다. (※ 천장형 제외)
(출장비, 수리비, 부품비 전액 무상 지원)
서비스 요금 확인과 예약 방법
1. LG전자 홈페이지에서 서비스 요금 확인과 예약
LG전자 가전세척 예약.
2. LG전자 고객센터 1544-7777에서 전화를 통한 요금 확인과 예약
평일 09:00 ~ 18:00 (주말/공휴일 휴무).
에어컨 가전세척은 이렇게 진행됩니다
-
- Step 1
- 제품 점검
-
- Step 2
- 제품 분해
-
- Step 3
- 세척
-
- Step 4
- 기구물 세척
-
- Step 5
- 송풍 건조
-
- Step 6
- UV 살균
-
- Step 7
- 제품 조립
-
- Step 8
- 정상 작동 점검
- 상기 서비스는 스탠드 에어컨 예시이며, 제품 및 모델에 따라 서비스 범위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에어컨 세척 시 120분 내외 소요되며, 제품 대수, 설치 환경, 오염 정도, 세척 인원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에어컨 세척은 가정용 스탠드형/벽걸이형/3in1/2in1/창호형/이동식/천장형(상업용 포함)에 한하여 제공합니다.
- 세척서비스는 실내기 세척 대수에 따라 금액이 추가됩니다.
세탁기 가전세척은 이렇게 진행됩니다
-
- Step 1
- 제품 점검
-
- Step 2
- 제품 분해
-
- Step 3
- 세척
-
- Step 4
- 기구물 세척
-
- Step 5
- 송풍 건조
-
- Step 6
- UV 살균
-
- Step 7
- 제품 조립
-
- Step 8
- 정상 작동 점검
- 상기 서비스는 드럼세탁기 예시이며, 제품 및 모델에 따라 서비스 범위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세탁기 세척 시 120분 내외 소요되며, 제품 대수, 설치 환경, 오염 정도, 세척 인원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냉장고 가전세척은 이렇게 진행됩니다
-
- Step 1
- 제품 점검
-
- Step 2
- 제품 이동 후 바닥 청소
-
- Step 3
- 제품 분해
-
- Step 4
- 세척
-
- Step 5
- 주변 청소
-
- Step 6
- 외관 클리닝
-
- Step 7
- 제품 설치 및 수평 조정
-
- Step 8
- 정상 작동 점검
- 상기 서비스는 정수기형 냉장고 예시이며, 제품 및 모델에 따라 서비스 범위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냉장고 기계실 세척 시 40분 내외 소요되며, 대수, 설치 환경, 오염 정도, 세척 인원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냉장고 내부 세척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공기청정기 가전세척은 이렇게 진행됩니다
-
- Step 1
- 제품 점검
-
- Step 2
- 제품 분해
-
- Step 3
- 세척
-
- Step 4
- 필터 세척
-
- Step 5
- 송풍 건조
-
- Step 6
- UV 살균
-
- Step 7
- 제품 조립
-
- Step 8
- 정상 작동 점검
- 상기 서비스는 퓨리케어360° 공기청정기 예시이며, 제품 및 모델에 따라 서비스 범위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 공기청정기 세척 시 50분 내외 소요되며, 제품 대수, 설치 환경, 오염 정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 서비스 비용은 당사의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제품 설치 형태/환경 및 노후 정도에 따라 가전세척 서비스 제공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가전세척은 가정 내부에서 진행되며, 거실 및 베란다, 화장실 등을 작업 공간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세척 전, 주변 환경을 보양하여 작업 중의 오염 및 손상 등으로부터 보호해드리고 있으나, 작업 환경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세척 중 고압세척, 송풍기 등 장비 사용으로 인해 소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도서산간 지역은 서비스 제공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서비스가 집중되는 기간에는 서비스 제공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 2대 이상의 제품을 한 번에 신청하신 경우, 당일 동시 서비스 제공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시그니처 제품/고객께서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전문 상담사가 접수를 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