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원인/증상이 있나요?
- 제습이 안되요. 바람이 안 나와요.
- 제품 전원은 켜지는데, 바람이 안 나와요.
이렇게 해보세요.
1. 제품 전원 리셋을 해보세요.
콘센트에 연결되어 있는 제품 파워코드를 뽑은 후 약 5분동안 기다리세요.
이후 파워코드 재연결 후 정상 동작하는지 확인하세요.
2. SW 업데이트 안내
ThinQ App에 들어가서 SW 업데이트 하시기 바랍니다.
혹시 ThinQ를 미사용 하신다면 스마트폰에 LG ThinQ App을 설치하고, 업데이트를 해 주세요.
LG ThinQ App 설치가 어렵다면 [LG ThinQ] LG ThinQ 설치 및 가입방법 콘텐츠를 참고하세요.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