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스스로 해결

이런 원인/증상이 있나요?

  • 제습이 안되요. 바람이 안 나와요.
  • 제품 전원은 켜지는데, 바람이 안 나와요.

이렇게 해보세요.

1. 제품 전원 리셋을 해보세요.

콘센트에 연결되어 있는 제품 파워코드를 뽑은 후 약 5분동안 기다리세요.
이후 파워코드 재연결 후 정상 동작하는지 확인하세요.

코드를 빼고 30분 정도 열을 식힌 후 코드를 정확히 꽂아 재가동해주세요.

2. SW 업데이트 안내

ThinQ App에 들어가서 SW 업데이트 하시기 바랍니다.
혹시 ThinQ를 미사용 하신다면 스마트폰에 LG ThinQ App을 설치하고, 업데이트를 해 주세요.

LG ThinQ App 설치가 어렵다면   [LG ThinQ] LG ThinQ 설치 및 가입방법 콘텐츠를 참고하세요.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