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원인/증상이 있나요?
- 디스플레이 화면에 “필터 확인”에러가 발생해요.
- “필터 확인”에러가 발생하면서 제품 운전이 멈춰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1. 필터가 조립되지 않거나 올바르게 조립되지 않은 상태에서 공기청정기를 운전 시 “필터 확인” 에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에러가 발생했다면 전원 코드를 뽑은 뒤 필터를 정상적으로 조립해 주세요.
2. 필터를 정상적으로 조립한 이후에도 에러가 발생했다면 SW 업그레이드를 통해서 문제를 해결 할 수 있습니다.
ThinQ 앱을 통해서 UP가전 업데이트를 진행해주세요.
이렇게 해보세요.
필터 조립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 1. 전원 코드를 뽑은 뒤 제품의 정면, 후면 커버를 분리해 주세요.
- 2. 필터 손잡이를 당겨 필터를 제거해 주세요.
(필터 비닐이 제거 되었는 지 확인해 주세요.) - 3. 필터 손잡이가 달린 면이 위를 향하도록 제품에 필터를 조립해 주세요.
(필터를 끝까지 넣어서 조립되었는 지 확인해 주세요.) - 4. 커버 하단의 고정부를 제품 하단에 있는 고정 홈에 끼운 후 커버를 닫고 전원 코드를 연결해 주세요.
ThinQ 앱 UP가전 업데이트 목록 확인하기.
제품 카드 선택
ThinQ Play 아이콘 선택
UP가전, 업데이트
FOTA 진행중 (10분 소요)
- 1. ThinQ App 접속 및 로그인을 진행해 주세요.
- 2. ThinQ App에서 제품을 추가해주세요.
- 3. 제품 카드를 선택해주세요.
- 4. ThinQ Play 아이콘을 선택해주세요.
- 5. UP가전 업데이트 항목이 있다면 진행해주세요. (소요시간 약 10분)
제품 UP 가전 업데이트를 진행하는 도중에는 전원을 OFF 하지마세요.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