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첫 번째 LED는 1의 자리 에러입니다.
두 번째 LED는 10의 자리 에러입니다.
(예 : 첫 번째 LED가 일정한 간격으로 5번 깜박이면 CH05 에러입니다.)
스탠드 에어컨에서 에러 확인하는 방법
(예 : CH → 2 → 37 이 순서대로 표시되면 CH 237 에러입니다.)
※ LCD 모델 표시 방법
※ LED 모델 표시 방법
CH → 02 → CH → 02
- LED 표시 램프
표시되는 램프의 색상은 모델에 따라 초록색 또는 빨간색이 있으며 램프의 깜빡임 수는 1,2,3- 숫자를 표시하며 깜빡임의 간격 시간에 따라 100단위, 10단위, 1단위 에러를 표시합니다.
에러를 구분하기가 힘들 수 있으며 핸드폰으로 촬영하여 반복되는 구간을 확인하면 편하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 표시창 에러 표시
CH와 에러 코드 번호가 0.5초 간격으로 반복합니다.
1WAY (바람 나오는 출구가 1개)이며 LED 표시램프가 1개인 제품
4WAY, 2WAY (바람 나오는 출구가 4개 또는 2개)이며 LED 표시램프가 1개인 제품
4WAY, 2WAY, 1WAY (바람 나오는 출구가 4개, 2개, 1개)이며 LED 표시램프가 4개인 제품
1WAY (바람 나오는 출구가 1개)이며 LED 표시램프가 없는 제품(표시창이 있는 제품)
-
1. 홈 화면 하단의 ‘메뉴’ 탭 & '스마트 진단'을 선택해주세요.
-
2. 제품을 선택한 뒤 화면의 안내에 따라 스마트 진단을 진행해주세요.
-
3. 스마트 진단 결과를 통해 제품 상태를 상세히 확인하고 증상 및 해결책을 안내 받을 수 있어요.
-
4. 필요 시 고객센터 전화를 연결하여 문제를 해결해보세요.
※ 작동중 에러가 발생되면 제품 스스로 재가동후 해결이 안될 때 ThinQ 앱에서 에러를 표시합니다.(에러의 종류에 따라 바로 에러를 표시하는 경우도 있음)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