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스스로 해결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LED 램프가 깜박거리거나, 표시창에 [CH 00]이 표시되는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제품에서 발생되는 점검코드는 전기 불안정 또는 그 외 전기적 요인으로 일시적인 에러 발생일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제품의 전원 코드 또는 전용 차단기를 내려 전원 리셋 약 5분 후 재사용해주세요.

만약, 동일 증상 및 동일 점검코드가 반복된다면 정확한 점검을 위해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확인이 필요합니다.

- 에러 번호에 따른 자가 조치 안내
(작동 중 에러표시가 나타난다면 해당하는 에러코드를 입력하거나 선택해 보세요.)
(하단 에러는 CH 표시 이후에 나타나는 코드입니다.)

하단의 에러 코드 목록에서 찾으시는 증상 코드가 없으신 경우, 자가 해결이 어려운 상황이므로 서비스 엔지니어의 점검이 필요합니다. (LG전자 고객센터 1544-7777)
  출장 서비스 예약 | LG전자 고객지원 (lge.co.kr)






에러코드에 대해 더 자세한 방법을 알고 싶다면 하단의 내용을 클릭하세요.

 [LG 에어컨 전원] 가동 중 갑자기 멈추고 램프가 깜박거려요. [CH00]이 표시돼요(스탠드, 벽걸이형)
 [LG 에어컨 에러코드] 에어컨 LED 램프가 깜박거려요(천정형)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