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 무감 또는 시스템 멈춤 현상이 발생하면 전원 리셋을 통해 해결할 수 있습니다. (전원 버튼을 10초 동안 길게 누름)
이런 원인이 있어요.
LG 로고에서 부팅 진행이 안 되는 경우.
Windows 사용 중 멈추거나 정상 종료되지 않을 경우.
Windows 업데이트 이후 부팅에 오류가 발생한 경우.
이렇게 해보세요.
부팅 중 LG 로고에서 멈춤 현상이 발생한다면 연결된 외부 장치를 제거 후 다시 전원 켜보세요.
노트북에 연결된 외부 장치가 있다면 모두 분리 후 재 부팅해주세요.
※ 연결된 외부 장치(USB, SD 메모리 카드 등) 문제로 LG 로고에서 멈추고 부팅이 안될 수 있습니다.
노트북 전원 리셋 방법
➔ 내장형 배터리 노트북
전원 어댑터를 분리해 주세요.
전원 버튼을 10초 이상 눌렀다 떼주세요.
(제품에 따라 6초 이상 눌러 전원 리셋해 주세요.)
※ 전원 리셋을 해도 동일하게 전원이 켜지지 않는 경우 전문 서비스 매니저의 점검이 필요합니다.
➔ 외장형 배터리 노트북
전원 어댑터를 분리해 주세요.
노트북의 배터리 락 스위치를 좌, 우로 락 해제 후 배터리를 잡고 탈거해 주세요.
배터리를 분리하고 1분 정도 후에 장착해서 전원을 켜보세요.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