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스스로 해결

화면 무감 또는 시스템 멈춤 현상이 발생하면 전원 리셋을 통해 해결할 수 있습니다. (전원 버튼을 10초 동안 길게 누름)

이런 원인이 있어요.

LG 로고에서 부팅 진행이 안 되는 경우.
Windows 사용 중 멈추거나 정상 종료되지 않을 경우.
Windows 업데이트 이후 부팅에 오류가 발생한 경우.

이렇게 해보세요.

부팅 중 LG 로고에서 멈춤 현상이 발생한다면 연결된 외부 장치를 제거 후 다시 전원 켜보세요.

노트북에 연결된 외부 장치가 있다면 모두 분리 후 재 부팅해주세요.

※ 연결된 외부 장치(USB, SD 메모리 카드 등) 문제로 LG 로고에서 멈추고 부팅이 안될 수 있습니다.

부팅 중 LG 로고에서 멈춤 현상이 발생한다면 연결된 외부 장치를 제거 후 다시 전원 켜보세요.

노트북 전원 리셋 방법

➔ 내장형 배터리 노트북

전원 어댑터를 분리해 주세요.

전원 어댑터를 분리해 주세요.

전원 버튼을 10초 이상 눌렀다 떼주세요.
(제품에 따라 6초 이상 눌러 전원 리셋해 주세요.)

전원 버튼을 10초 이상 눌렀다 떼주세요.

※ 전원 리셋을 해도 동일하게 전원이 켜지지 않는 경우 전문 서비스 매니저의 점검이 필요합니다.




➔ 외장형 배터리 노트북

전원 어댑터를 분리해 주세요.
노트북의 배터리 락 스위치를 좌, 우로 락 해제 후 배터리를 잡고 탈거해 주세요.
배터리를 분리하고 1분 정도 후에 장착해서 전원을 켜보세요.

전원 어댑터를 분리,  노트북의 배터리 락 스위치를 좌, 우로 락 해제 후 배터리를 잡고 탈거, 배터리를 분리하고 1분 정도 후에 장착해서 전원을 켜주세요.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