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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F Error Code
LED 램프 표시창에 [Er(E) CF] 표시되는 경우, 기계실 팬 모터이상 에러코드로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Er(E) CF 에러
➔ 냉장고 뒷면 기계실 냉각 모터[컴프레서] 열을 방출시켜주는 팬 모터 이상으로 동작하지 않을 때 표시창에 CF에러가 나타납니다.
보통은 팬 모터 고장 시에 발생하지만 간혹 배선 단선이나 메인보드 문제로 발생하기도 합니다.
전원을 껐다가 다시 켜면 에러가 사라지고 3시간 후에 다시 나타납니다.
※ 만약, 동일 점검코드가 반복된다면 정확한 점검을 위해 서비스접수를 신청해주세요.
LF Error Code
LED 램프 표시창에 [Er(E) LF] 표시되는 경우, 좌측 팬 모터이상 에러코드로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Er(E) LF(좌측 팬 모터) 이상 에러
➔ 냉동/냉장실 팬 모터 이상 또는 정상 동작하지 않을 때 발생하는
에러입니다.
또는 팬 모터 주변 얼음(성에)으로 인해 팬 모터가 구속된 경우에도 발생할 수 있어요.
이런 경우에는 제품의 전원코드를 분리 후 냉동/냉장 도어를 완전히 열어 둔 상태에서 최소 8시간 이상을 기다리면 얼음(성에)이 녹게 됩니다.
만약 내부 식품 때문에 걱정이라면, 서비스 접수를 통해 점검을 받아보시는 것을 권유드립니다.
※ 만약, 동일 점검코드가 반복된다면 정확한 점검을 위해 서비스접수를 신청해주세요.
rF Error Code
LED 램프 표시창에 [Er(E) rF] 표시되는 경우, 우측 팬 모터이상 에러코드로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Er(E) rF(우측 팬 모터) 이상 에러
➔ 냉동/냉장실 팬 모터 이상 또는 정상 동작하지 않을 때 발생하는
에러입니다.
또는 팬 모터 주변 얼음(성에)으로 인해 팬 모터가 구속된 경우에도 발생할 수 있어요.
이런 경우에는 제품의 전원코드를 분리 후 냉동/냉장 도어를 완전히 열어 둔 상태에서 최소 8시간 이상을 기다리면 얼음(성에)이 녹게 됩니다.
만약 내부 식품 때문에 걱정이라면, 서비스 접수를 통해 점검을 받아보시는 것을 권유드립니다.
※ 만약, 동일 점검코드가 반복된다면 정확한 점검을 위해 서비스접수를 신청해주세요.
UF Error Code
LED 램프 표시창에 [Er(E) UF] 표시되는 경우, 냉장고 중칸 팬 모터 이상 에러코드로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팬 모터 주변 얼음(성에)으로 인해 팬 모터가 구속된 경우에도 발생할 수 있어요.
➔ 이런 경우에는 제품의 전원코드를 분리 후 냉동/냉장 도어를 완전히 열어 둔 상태에서 최소 8시간 이상을 기다리면 얼음(성에)이 녹게 됩니다.
만약 내부 식품 때문에 걱정이라면, 서비스 접수를 통해 점검을 받아보시는 것을 권유드립니다.
※ 만약, 동일 점검코드가 반복된다면 정확한 점검을 위해 서비스접수를 신청해주세요.
FF Error Code
LED 램프 표시창에 [Er(E) FF] 표시되는 경우, 냉장고 중칸 팬 모터 이상 에러코드로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팬 모터 주변 얼음(성에)으로 인해 팬 모터가 구속된 경우에도 발생할 수 있어요.
➔ 이런 경우에는 제품의 전원코드를 분리 후 냉동/냉장 도어를 완전히 열어 둔 상태에서 최소 8시간 이상을 기다리면 얼음(성에)이 녹게 됩니다.
만약 내부 식품 때문에 걱정이라면, 서비스 접수를 통해 점검을 받아보시는 것을 권유드립니다.
※ 만약, 동일 점검코드가 반복된다면 정확한 점검을 위해 서비스접수를 신청해주세요.
CO Error Code
표시창에 [Er(E) CO] 표시되는 경우, 통신이상 에러코드로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E CO(통신) 에러
➔ 메인보드와 디스플레이(표시창) PCB 간에 통신이 안될 경우 표시창에 CO 표시가 나타납니다.
통신이 안되는 이유는 메인보드나 디스플레이 PCB 고장도 있지만 연결되는 배선이 단선되어 나타나는 경우도 있습니다.
정확한 점검을 위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점검이 필요합니다.
※ 만약, 동일 점검코드가 반복된다면 정확한 점검을 위해 서비스접수를 신청해주세요.
nC Error Code
LED 램프 표시창에 [E nC] 표시되는 경우, NFC와 디스플레이(표시창) 간에 통신 이상 에러코드로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 적절한 진단을 위해 서비스접수가 필요합니다.
Od Error Code
LED 램프 표시창에 [E Od] 표시되는 경우, Wi-Fi와 디스플레이(표시창) 간에 통신 이상 에러코드로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 적절한 진단을 위해 서비스접수가 필요합니다.
F1 Error Code
LED 램프 표시창에 [E F1] 표시되는 경우, 좌칸센서 이상 에러코드로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 적절한 진단을 위해 서비스접수가 필요합니다.
F2 Error Code
LED 램프 표시창에 [E F2] 표시되는 경우, 우칸센서 이상 에러코드로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 적절한 진단을 위해 서비스접수가 필요합니다.
US Error Code
LED 램프 표시창에 [E US] 표시되는 경우, 중칸센서 이상 에러코드로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 적절한 진단을 위해 서비스접수가 필요합니다.
LS Error Code
LED 램프 표시창에 [E LS] 표시되는 경우, 하칸센서 이상 에러코드로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 적절한 진단을 위해 서비스접수가 필요합니다.
FS Error Code
LED 램프 표시창에 [FS] 표시되는 경우 상칸센서 이상 에러코드로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 적절한 진단을 위해 서비스접수가 필요합니다.
d1 Error Code
LED 램프 표시창에 [E d1] 표시되는 경우, 좌칸제상 센서 이상 에러코드로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 적절한 진단을 위해 서비스접수가 필요합니다.
d2 Error Code
LED 램프 표시창에 [E d2] 표시되는 경우, 우칸 제상센서 이상 에러코드로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 적절한 진단을 위해 서비스접수가 필요합니다.
E1 Error Code
LED 램프 표시창에 [E E1] 표시되는 경우, 뚜껑식 좌칸센서 이상 에러코드로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 적절한 진단을 위해 서비스접수가 필요합니다.
E2 Error Code
LED 램프 표시창에 [E E2] 표시되는 경우, 뚜껑식 우칸센서 이상 에러코드로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 적절한 진단을 위해 서비스접수가 필요합니다.
dH Error Code
표시창에 [Er(E) dH] 표시되는 경우, 제상 불량 에러코드로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r dH 또는 F dH(제상 관련) 에러
➔ 에러가 표시되는 경우는 성에(얼음) 제거를 시작한 후 일정 시간이 지나도 제상센서 온도가 정상범위안에 감지되지 않을 때 에러가 표시됩니다.
이런 경우에는 제품의 전원코드를 분리 후 냉동/냉장 도어를 완전히 열어 둔 상태에서 최소 8시간 이상을 기다리면 얼음(성에)이 녹게 됩니다.
만약 내부 식품 때문에 걱정이라면, 서비스 접수를 통해 점검을 받아보시는 것을 권유드립니다.
1. 식품을 보관할 여유분의 냉장고가 있다면 식품을 이동시켜 보관해주세요.
2. 제품의 전원 코드를 분리해 주세요.
3. 냉동/냉장 도어를 모두 활짝 열어 둔 상태에서 얼음(성에)이 녹는데 최소 8시간 이상을 기다려주세요.
4. 얼음이 다 녹으면 정상적으로 물이 물받이 쪽으로 빠져나갑니다.
5. 전원을 다시 연결하고 냉장고의 냉기가 정상적으로 돌아올 때까지 24~48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 만약 증상이 지속되는 경우, 제품 이상으로 인한 문제일 수 있으므로 적절한 진단을 위해 서비스접수가 필요합니다.
H1 Error Code
표시창에 [Er(E) H1] 표시되는 경우, 좌칸 제상 불량 에러코드로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Er(E) H1] (제상 관련) 에러
➔ 에러가 표시되는 경우는 성에(얼음) 제거를 시작한 후 일정 시간이 지나도 제상센서 온도가 정상범위안에 감지되지 않을 때입니다.
이런 경우에는 제품의 전원코드를 분리 후 냉동/냉장 도어를 완전히 열어 둔 상태에서 최소 8시간 이상을 기다리면 얼음(성에)이 녹게 됩니다.
만약 내부 식품 때문에 걱정이라면, 서비스 접수를 통해 점검을 받아보시는 것을 권유드립니다.
1. 식품을 보관할 여유분의 냉장고가 있다면 식품을 이동시켜 보관해주세요.
2. 제품의 전원 코드를 분리해 주세요.
3. 냉동/냉장 도어를 모두 활짝 열어 둔 상태에서 얼음(성에)이 녹는데 최소 8시간 이상을 기다려주세요.
4. 성에가 녹은 후 여분의 물을 흡수할 수 있도록 제품 안팎에 마른 수건을 이용해 내부에 남아있는 물기를 제거해주세요.
5. 전원을 다시 연결하고 냉장고의 냉기가 정상적으로 돌아올 때까지 24~48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H2 Error Code
표시창에 [Er(E) H2표시되는 경우, 우칸 제상 불량 에러코드로 제품 ] 점검이 필요합니다.
[Er(E) H2] (제상 관련) 에러
➔ 에러가 표시되는 경우는 성에(얼음) 제거를 시작한 후 일정 시간이 지나도 제상센서 온도가 정상범위안에 감지되지 않을 때입니다.
이런 경우에는 제품의 전원코드를 분리 후 냉동/냉장 도어를 완전히 열어 둔 상태에서 최소 8시간 이상을 기다리면 얼음(성에)이 녹게 됩니다.
만약 내부 식품 때문에 걱정이라면, 서비스 접수를 통해 점검을 받아보시는 것을 권유드립니다.
1. 식품을 보관할 여유분의 냉장고가 있다면 식품을 이동시켜 보관해주세요.
2. 제품의 전원 코드를 분리해 주세요.
3. 냉동/냉장 도어를 모두 활짝 열어 둔 상태에서 얼음(성에)이 녹는데 최소 8시간 이상을 기다려주세요.
4. 성에가 녹은 후 여분의 물을 흡수할 수 있도록 제품 안팎에 마른 수건을 이용해 내부에 남아있는 물기를 제거해주세요.
5. 전원을 다시 연결하고 냉장고의 냉기가 정상적으로 돌아올 때까지 24~48시간 정도 소요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