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원 어댑터 또는 전원 코드 분리한 다음 1분 후 다시 연결해보세요.
동일한 경우 전원과 관련된 회로 이상으로 발생될 수 있습니다.
이런 원인 있어요.
- 전원 어댑터 또는 전원 코드 연결에 문제가 있는 경우.
- 모니터 설정에 문제가 있는 경우.
이렇게 해보세요.
먼저 모니터 하단 조이스틱 버튼을 눌러 OSD 설정 화면이 표시되는지 확인해주세요.
모니터에 연결된 전원 어댑터, 전원 코드를 분리 후 1분정도 있다 다시 연결하여 점검해주세요.
멀티탭 상태를 확인해주세요.
멀티탭에 휴대폰 충전기나 다른 소형 전자제품을 연결하여 정상 작동하는지 확인해주세요.
멀티탭의 전원 스위치 및 단자가 헐거운지 확인해주세요.
전원이 오작동하는 경우, 멀티탭을 새것으로 교체하거나 전원 코드를 벽면 콘센트에 직접 연결해보세요.
모니터 전원 어댑터와 전원 코드의 연결 상태를 확인해주세요.
모니터 뒷면 전원 어댑터 또는 전원 코드가 정확하게 꽂혀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PC 신호 케이블 연결 상태를 확인해주세요.
내부 금속 핀이 휘었거나 이물이 있는지 확인하고 불량하면 정품 케이블로 교체해주세요.
모니터 구입시 동봉된 케이블로 연결하셨나요?
제품 사양에 맞지 않는 케이블로 연결하면 화면 노이즈 및 무감 외 여러 증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모니터 구입시 포함된 케이블을 사용해주세요.
모니터의 입력 단자가 변경되어 발생할 수 있으니 단자를 확인해주세요.
OSD 메뉴를 나타나게 하려면 모니터 하단에 있는 조이스틱 버튼을 누른 후 설정으로 진입해주세요.
모니터 하단의 조이스틱 버튼을 눌러주세요.
[메인 메뉴] 창에서 조이스틱 버튼을 이용하여 왼쪽으로 이동하여 [입력] 메뉴를 선택하세요.
메인메뉴 | 설명 |
---|---|
A : [전원 끄기] | 모니터 전원을 끕니다. |
B : [입력] | 입력 모드를 설정합니다. |
C : [나가기] | 메인 메뉴를 닫습니다. |
D : [설정] | 화면 설정을 합니다. |
E : [영상 모드] | 영상 모드를 설정합니다. |
위/아래 및 왼쪽/오른쪽 메뉴 이동 버튼 |
좌,우로 움직여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현재 연결되어 있는 [외부입력 목록/Input List]을 확인해주세요.
좌,우로 움직여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외부입력 목록]과 PC 연결이 동일한 단자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모니터 설정을 구입 초기 상태로 초기화 후 전원이 꺼지거나 켜지는지 확인해주세요.
모니터 하단의 조이스틱 버튼을 눌러주세요.
[메인 메뉴] 창에서 조이스틱 버튼을 우측으로 움직여 [설정] 메뉴를 선택하세요.
메인메뉴 | 설명 |
---|---|
A : [전원 끄기] | 모니터 전원을 끕니다. |
B : [입력] | 입력 모드를 설정합니다. |
C : [나가기] | 메인 메뉴를 닫습니다. |
D : [설정] | 화면 설정을 합니다. |
E : [영상 모드] | 영상 모드를 설정합니다. |
위/아래 및 왼쪽/오른쪽 메뉴 이동 버튼 |
좌,우로 움직여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일반 설정] 메뉴에서 [초기 설정] 항목을 선택하고 [예]를 누르면 초기화 됩니다.
※ 모니터의 설정을 초기 상태로 되돌립니다. 모니터 내 모든 항목이 초기 설정값으로 변경됩니다.
좌,우로 움직여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 게이밍 모니터는 출시 연도에 따라 [설정] 메뉴가 가운데에 있을 수 있습니다.
- 리모컨이 동봉되어 있는 모델은 리모컨의 [MENU] 또는 [
] 설정 메뉴 버튼을 눌러 진입할 수 있습니다.
- 스마트 모니터 WebOS 23 - [리모컨 설정 버튼] → [
] → [일반] → [시스템] → [초기 설정]
- 스마트 모니터 WebOS 22 - [리모컨 설정 버튼] → [전체 설정] → [일반] → [시스템] → [초기 설정]
- 스마트 모니터 WebOS 4.5 - [리모컨 설정 버튼] → [전체 설정] → [고객지원] → [초기 설정]
- TV 모니터 - [리모컨 메뉴 버튼] → [일반] → [초기 설정]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