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스스로 해결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휴대폰 내부 메모리의 사용자 정보, 주소록, 사진, 음악 등 모든 데이터를 삭제합니다.
모든 계정 정보, 일부 LG 앱 및 이동통신사 앱, DRM[디지털 저작권] 라이센스

  이렇게 해보세요.

화면 안내에 따라 초기화해보세요.

안드로이드 10 OS(Q-OS)

설정 → 시스템 → 재시작 및 초기화 → 휴대폰 초기화 → 휴대폰 초기화 → 초기화 시작

설정에서 시스템 선택 후 재시작 및 초기화 선택
휴대폰 초기화 선택 후 휴대폰 초기화 선택
초기화 시작 선택

안드로이드 9 OS(PIE-OS)

설정 → 일반 → 재시작 및 초기화 → 휴대폰 초기화 → 휴대폰 초기화 → 초기화 시작

설정 일반탭에서 재시작 및 초기화 선택 후 휴대폰 초기화 선택
휴대폰 초기화 선택 후 초기화 시작 선택

  도움이 더 필요한가요?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센터 방문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

▶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