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스스로 해결

[LG 코드제로 A9S][올인원타워] 제품 사용 관련 자주 묻는 질문

  • 2023.09.07
  • 조회 8,726

올인원타워 사용 중 문제 발생시 간단한 자가 조치방법 입니다.

1. 먼지통에 먼지가 남아있어요.

➔ 먼지통 바깥쪽으로 끼어있는 먼지는 직접 제거 해주세요.

➔ 먼지 비움이 한번에 안될 시 먼지비움 동작을 반복하세요.

➔ 청소기 본체의 필터를 분리하여 주기적으로 세척해 주세요.


2. 제품에서 냄새가나요.

➔ 먼지봉투를 주기적으로 새것으로 교체해 주세요.

➔ 먼지 비움 충전대 내부의 모터보호 필터와 배기필터를 세척 후 그늘에 건조시켜 주세요.


3. 제품 뒤에서 먼지가 먼지가 날려요.

➔ 고성능 배기필터를 통해 미세먼지가 제거된 바람이 제품 뒤쪽에서 나오는 것이니 안심하고 사용하세요.

➔ 제품 주변 바닥의 먼지가 날리지 않도록 충전대 주변을 깨끗하게 유지해 주세요.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