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원인/증상이 있나요?
- E18 / E14 발생했어요.
- UV nano 에러가 나타났어요.
- UV에 체크표시가 나타났어요.
- 공기살균기 아래에 느낌표가 생겼어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UV 램프는 사람에게 직접적으로 닿게 하지 않기 위한 안전장치가 적용되어 있어 필터 케이스 및 필터가 정상 조립되지 않으면 에러코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에러코드가 발생했다면 전원 코드를 뽑은 뒤 필터 및 케이스를 알맞게 조립해 주세요.
이후에도 에러가 지속된다면 서비스 매니저의 점검이 필요합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퓨리케어 360 알파
1. 전원 코드를 뽑은 뒤 제품의 정면, 후면 커버를 분리해 주세요.
2. 필터 손잡이를 당겨 필터를 제거해 주세요.
3. 필터 손잡이가 달린 면이 위를 향하도록 제품에 필터를 장착해 주세요.
4. 커버 하단의 고정부를 제품 하단에 있는 고정 홈에 끼운 후 커버를 닫고 전원 코드를 연결해 주세요.
- 상단 UV nano 점검 에러코드: E14
- 하단 UV nano 점검 에러코드: E18
에어로타워/퍼니처
1. 전원 코드를 뽑은 뒤 제품의 정면, 후면 커버를 분리해 주세요.
2. 필터 손잡이를 당겨 필터를 제거해 주세요.
3. 필터 손잡이가 달린 면이 위를 향하도록 제품에 필터를 장착해 주세요.
4. 커버 하단의 고정부를 제품 하단에 있는 고정 홈에 끼운 후 커버를 닫고 전원 코드를 연결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