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원인/증상이 있나요?
- 먼지통/본체/물분사 토출구 이물끼임
- 먼지통 덜 삽입
- 물분사 설정
- SW 버그
이렇게 해보세요.
먼저 먼지통(물통) 끝까지 장착이 되었는지 확인해 주세요.
먼지통(물통) 걸림쇠가 본체에 “딸각”하고 소리가 나도록 장착해 주세요.
장착이 제대로 되지 않는 경우, 먼지통(물통)옆 단자가 본체와 접촉이 되지 않아 물공급 또는 충전(도킹)이 안됩니다.
걸레판 밑 물 토출구가 막혀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물통을 뒤집은 후, 물의 토출구를 바늘 등 뾰족한 물건으로 뚫어 주세요.
이물/석회수에 의해 토출구가 막혀있을 수 있습니다.
ThinQ 앱 내에 물공급 설정을 어떤 상태인지 확인해 주세요.
물공급 설정에서 원하시는 물 공급수준을 조절해 주세요.
물공급 ‘마른걸레’로 변경된 경우 (SW 버그)
ThinQ 앱에서 SW 업데이트 진행 후, 원하신 물공급 모드로 조절해 주세요.
물공급 ‘약’으로 변경된 경우
물공급 모드 조절 약에서 중 또는 강으로 변경해 주세요.
기타
측면 주 전원 스위치를 On/Off 시 물공급 모드가 초기화가 됩니다.
주전원 스위치를 끄지마시고 사용해 주세요.
현재의 물공급모드 설정이나, 도면, 금지영역설정 등을 저장하고 싶으시면 아래와 같이 전원버튼 5초 눌려 설정을 저장해 주세요.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방문 하시거나 LG전자 고객상담 센터(1544-7777)로 문의해 주세요.
출장 서비스 예약 | LG전자 고객지원 (lg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