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LED 램프 표시창에 [E H1 또는 H2] 표시되는 경우, 제상(성에, 얼음제거)불량 에러코드로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 제품 이상으로 발생하는 증상은 간단한 조치로 해결이 어렵습니다. 고객센터(1544-7777)로 문의해 주세요.
[Er(E) H1 또는 H2] (제상 관련) 에러
➔ 제상 불량으로 얼음누적 배수구 막힘, 온도퓨즈 단선, 히터 단선, 메인 PCB 불량 증상입니다.
성에(얼음)제거를 시작한 이후에 일정 시간이 경과해도 냉동/냉장실의 정상적인 온도가 감지되지 않을 경우 에러가 표시됩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냉동/냉장실 배수구가 얼음으로 막혀 얼음(성에)이 녹은 물이 물받이로 흐르지 못하면 냉동/냉장실의 정상적인 온도가 감지되지 않아 발생할 수 있어요.
➔ 이런 경우에는 제품의 전원코드를 분리 후 냉동/냉장 도어를 활짝 열어 놓은 상태에서 여름철에는 하루 정도 겨울철에는 3일 정도 지나면 얼음(성에)이 녹아요.
내부 식품 때문에 걱정이 되신다면 서비스 접수를 통해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점검을 권유 드립니다.
1. 여유분 냉장고가 있다면 식품을 여유분 냉장고에 보관해 주세요.
2. 제품의 전원 코드를 분리해 주세요.
3. 냉동/냉장 도어를 활짝 열어놓은 상태에서 여름철에는 하루 정도, 겨울철에는 3일 정도 지나면 얼음(성에)이 녹아요.
4. 얼음이 다 녹으면 정상적으로 물이 물받이 쪽으로 빠져나가요.
※ 만약, 동일 증상 및 동일 점검코드가 반복된다면 정확한 점검을 위해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확인이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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