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LED 램프 표시창에 [E H1 또는 H2] 표시되는 경우, 제상(성에, 얼음제거)불량 에러코드로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 제품 이상으로 발생하는 증상은 간단한 조치로 해결이 어렵습니다. 고객센터(1544-7777)로 문의해 주세요.
[Er(E) H1 또는 H2] (제상 관련) 에러
➔ 성에(얼음)제거를 시작한 이후에 일정 시간이 경과해도 냉동/냉장실의 정상적인 온도가 감지되지 않을 경우 에러가 표시됩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냉동/냉장실의 제상 센서 주변에 성에(얼음)이 제거되지 않으면, 정상적인 온도가 감지되지 않아 에러가 발생할 수 있어요.
➔ 이런 경우에는 제품의 전원코드를 분리 후 냉동/냉장 도어를 완전히 열어 둔 상태에서 최소 8시간 이상을 기다리면 얼음(성에)이 녹게 됩니다.
내부 식품이 걱정이 되신다면 서비스 접수를 통해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점검을 권유 드립니다.
1. 식품을 보관할 여유분의 냉장고가 있다면 식품을 이동시켜 보관해주세요.
2. 제품의 전원 코드를 분리해 주세요.
3. 냉동/냉장 도어를 모두 활짝 열어 둔 상태에서 얼음(성에)이 녹는데 최소 8시간 이상을 기다려주세요.
4. 성에가 녹은 후에는 마른 수건을 이용하여 냉장고 내부에 남아있는 물기를 제거해주세요.
5. 전원을 다시 연결하고 냉장고의 냉기가 정상적으로 돌아올 때까지 24~48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 만약, 동일 증상 및 동일 점검코드가 반복된다면 정확한 점검을 위해 서비스 접수가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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