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스스로 해결

[LG TV 약관] 스마트TV의 약관 동의 방법이 궁금해요

  • 2025.05.09
  • 조회 16,738

스마트 TV를 사용하시려면 서비스에 관한 약관 동의가 필요하며 반드시 인터넷 연결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시청하는 TV에 따라 인터넷 연결방법이 다를 수 있습니다.

TV 전원을 켠 다음 리모컨의 [설정] 버튼을 누른 후 [설정]에서 [전체 설정]을 선택해주세요. 설명이미지

이렇게 해보세요.

이용 약관 동의 방법

리모컨의 설정버튼 아이콘 버튼을 눌러주세요 → [전체설정] → [고객 지원] → [약관 및 정책] → [이용 약관]

참고해 주세요!
인터넷 연결 방법은 사용하는 TV 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연결이 안 된다면 제품 문제 해결에서 좀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TV무선인터넷 연결 방법

WebOS 6.0 ~ 25 (2021년 ~ 2025년 출시한 모델) 리모컨의 설정 [설정버튼 아이콘] 버튼 - [전체 설정] - [일반] - [네트워크] - [무선 네트워크 연결]

WebOS 5.0 (2020년 출시한 모델) 리모컨의 설정 [설정버튼 아이콘] 버튼 - [전체 설정] - [연결] - [네트워크 연결 설정] - [무선 네트워크 연결]

WebOS 4.5 (2019년 출시한 모델) 리모컨의 설정 [설정버튼 아이콘] 버튼 - [전체 설정] - [연결] - [무선 네트워크 연결]

WebOS 4.0~(2018년 모델과 그 이전에 출시한 모델) 리모컨의 설정 [설정버튼 아이콘] 버튼 - [전체 설정] - [네트워크] - [무선 네트워크 연결]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