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ebOS 플랫폼을 사용하는 스마트 TV는 넷플릭스 사용이 가능합니다.
- 넷플릭스 앱 사용 중에 문제가 발생하여 앱을 삭제한 후 다시 설치할 때 참고해 주세요.
※ 해외직구 TV는 지역설정을 해야 넷플릭스 앱이 나타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홈 화면에서 넷플릭스 앱을 삭제 후 재설치 할 수 있습니다.
➔ 앱 삭제 방법
TV 홈 화면 에서 이상이 있는 앱을 리모컨 포인터 로 선택 후 2~3초 확인 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앱 상단에 휴지통 아이콘 이 나타납니다.
휴지통 아이콘 을 선택하고 확인 버튼을 누르면 앱이 삭제 됩니다.
1. 리모컨의 홈 버튼 을 눌러 홈 화면으로 진입합니다.
2. 넷플릭스 앱을 리모컨의 포인터 로 선택 후 확인 버튼을 3초이상 누르고 있습니다.
3. 앱 위에 나타난 휴지통 아이콘 을 선택하면 앱이 삭제 됩니다.
이전 webOS 버전의 홈 화면에서도 동일한 방법으로 앱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 앱 설치 방법
1. 리모컨의 홈 버튼 을 눌러 나타난 홈 화면 에서 [ Apps ]를 찾아 선택한 후 리모컨의 확인 버튼을 눌러주세요.
* 이전 webOS 를 사용하는 TV 에는 [ 콘텐츠 스토어 ]로 표기되어 있습니다.
2. 돋보기 아이콘 을 리모컨 포인터로 선택 후 확인 버튼을 눌러주세요.
3. 검색창이 나타나면 새로 설치할 앱을 검색한 후 SEARCH 또는 검색을 누르면 앱을 설치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오며 앱을 설치 할 수 있습니다.
앱을 다시 실행하여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확인해 주세요.
홈 화면 메뉴에 넷플릭스(NETFLIX) APP이 없거나 LG 콘텐츠 스토어에서 APP이 검색되지 않나요?
➔ 설정 메뉴에서 지역 설정을 [대한민국]으로 변경해주세요.
※ 해외 직구로 구입하신 경우 서비스 국가 설정을 [미국]으로 변경해 주세요, 일부 국가의 경우 넷플릭스를 지원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지역 설정하기 예시(webOS 24 - 2024년형 TV)
리모컨의 버튼을 누르세요 → [전체 설정 ] → [일반] → [시스템] → [지역 설정] → [LG 서비스 국가]
1. TV 전원을 켠 다음 리모컨의 [설정 ] 버튼을 누른 후 [전체 설정 ]을 선택해주세요.
2. [일반] 메뉴에서 [시스템]을 매직리모컨을 이용해 선택해 주세요.
3. [지역 설정]을 선택하여 [대한민국]을 선택해 주세요.
화면이 멈추거나 끊긴다면 넷플릭스 앱의 네트워크 검사를 실행해 보세요.
➔ 넷플릭스 고객 센터 정보에서 네트워크 검사를 실행해주세요.
1. 넷플릭스 홈 메뉴 하단의 [고객 센터 정보]로 진입해주세요.
2. [네트워크 검사]를 실행해주세요.
3. 네트워크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네트워크 문제가 발생했다면 공유기의 전원 선을 뺐다 꼽는 것만으로도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 이후에도 네트워크 문제가 계속된다면 인터넷 가입업체로 문의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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