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해보세요.
원수가 공급되는 밸브가 잠겨 있거나, 수도의 급수 밸브가 잠겨있지 않나요?
➔ 싱크대 내부 등에 위치하고 있는 원수 밸브나 급수 밸브가 열려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물이 공급되는 튜브가 꺾여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 정수기 냉장고의 호스 불량이나 수도 연결 부위 불량으로 누수되는 되는 경우는 급수 밸브를 잠가주시고, 신속히 서비스 접수를 신청해주세요.
지하수가 연결되어 있다면 정수 필터가 빨리 막힐 수 있어요.
지하수를 연결해 사용한다면 정수필터가 빨리 막혀 물 공급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정수필터는 새것으로 교체해주세요.
제어창 크래프트 아이스 메이커 LED 표시등이 켜져있는지 확인합니다.
LED표시등이 꺼져있으면, 크래프트 아이스 메이커 버튼을 3초 이상 누르세요.
원하는 모드(6 ICE, 3 ICE)를 선택한 후 5초가 지나면 크래프트 아이스 메이커 모드가 저절로 변경되면서 LED 표시등이 켜집니다.
얼음 바구니가 올바르게 조립되었는지 확인합니다.
➔ 얼음바구니의 앞, 뒤 방향을 확인 후 올바른 방향으로 조립하세요.
얼음 바구니 위치가 올바르지 않으면 ThinQ 앱에서는 얼음이 가득차 있다고 표시할 수 있습니다.
얼음 바구니를 올바르게 조립했다면 얼음 설정 조건에 따라 6구 모드는 13시간, 3구 모드는 25시간 정도 경과하면 얼음이 만들어 질 수 있습니다.
(설정 온도나 사용 조건에 따라 6시간 정도까지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얼음 바구니에 얼음이 1층 이상 쌓이게 되면 얼음 만드는 것을 중단하게 됩니다.
(ThinQ 앱에서는 얼음이 가득차 있다고 표시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얼음을 만들고 싶으면 얼음 바구니 안의 얼음을 비워주세요
얼음 바구니에 얼음 외 다른 물건(얼음삽, 집게 등)를 넣어 두면 아이스 메이커는 얼음이 가득 차 있다고 판단하여 얼음 만드는 것을 중단하게 됩니다.
(ThinQ 앱에서는 얼음이 가득차 있다고 표시할 수 있습니다)
얼음 바구니 안에는 다른 물건을 보관하지 말아주세요.
모든 모양이 정상이며, 설치 장소의 수질과 사용 조건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도어 개폐 횟수, 음식물 저장량, 주위 온도, 냉장, 냉동 온도 설정 상태 등, 사용환경에 따라 투명한 수준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냉장고 전원을 잠시 끈 이후 또는 정수 필터를 교체한 이후 처음 만들어진 얼음은 공기 방울이 있거나, 얼음의 모양이 동그랗지 않을 수 있습니다.
출장 서비스 예약 | LG전자 고객지원 (lg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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