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스스로 해결

블루투스나 와이파이 등이 검색은 되는데 연결이 되지 않아요

  • 2023.06.22
  • 조회 14,686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네트워크 설정 초기화 시 기존에 연결하여 사용한 와이파이, 블루투스 등이 초기화됩니다.
휴대폰에 저장된 데이터(연락처, 사진, 동영상, 음악, 문서 등)는 삭제되지 않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와이파이, 블루투스 등 연결된 기기가 많거나 일시적인 오류로 인해 연결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 설정 초기화를 진행 후 다시 연결해 보세요.

네트워크 설정 초기화 방법
  안드로이드 10 OS(Q-OS)
[설정] → [시스템] → [재시작 및 초기화] → [네트워크 설정 초기화] → [설정 초기화]
설정 실행 후 시스템 선택
재시작 및 초기화 선택 후 네트워크 설정 초기화 선택 설정 초기화 버튼을 눌러 초기화 진행

  도움이 더 필요한가요?

LG전자 서비스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채팅상담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센터 방문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

▶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