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원인/증상이 있나요?
- 스피커 설정이 변경되었어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TV 음량을 최소(0) 또는 음소거
가 되면 음성이 나오지 않습니다.
TV 음량을 조절하여 음량의 변화가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셋톱박스 사용자는 셋톱박스 리모컨으로 음량을 올려 음성이 나오는지 확인해 주세요.
내부 스피커로 변경해 주어야 합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음량을 변경해도 화면에 음량 숫자가 안 보이나요?
→ TV 설정 메뉴에서 출력 스피커를 변경해 주세요.
[설정]에서 [전체 설정]을 선택해주세요.
출력 스피커가 내부 스피커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내부 스피커로 설정되어 있으면 다음 단계를 확인해 주세요.
[TV 내부 스피커]로 변경 후 음성을 확인해 주세요.
음량은 정상으로 올라가도 음성이 안 나오나요?
→ TV 설정 메뉴에서 아래와 같이 [음향 테스트]를 실행해주세요.
[설정]에서 [전체 설정]을 선택해주세요.
이상이 없다면 셋톱박스의 문제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가입한 셋톱박스 제공 업체에 문의해주세요.
셋톱박스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 그래도 해결이 되지 않았다면,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을 통하여 점검 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출장 서비스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