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스스로 해결

[LG ThinQ] 스마트 진단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 2025.10.30
  • 조회 393938

스마트 진단은 앱으로 제품의 현재 상태를 확인하고, 고장 시 해결방법도 알아볼 수 있는 기능이에요.
스마트 진단 로고가 있는 제품이라면 다음 순서에 따라 스마트 진단을 진행해보세요.

이렇게 해보세요.

1. 홈 화면 하단의 ‘메뉴’ 탭 > '스마트 진단'을 선택해주세요.

추가 점검 및 문의 사항이 있다면 좌측 하단의 고객센터 연결을 눌러 주세요. 진단 완료를 누르면 종료 할 수 있어요.

2. 제품을 선택한 뒤 화면의 안내에 따라 스마트 진단을 진행해주세요.

추가 점검 및 문의 사항이 있다면 좌측 하단의 고객센터 연결을 눌러 주세요. 진단 완료를 누르면 종료 할 수 있어요.

3. 스마트 진단 결과를 통해 제품 상태를 상세히 확인하고 증상 및 해결책을 안내 받을 수 있어요.

추가 점검 및 문의 사항이 있다면 좌측 하단의 고객센터 연결을 눌러 주세요. 진단 완료를 누르면 종료 할 수 있어요.

4. 필요 시 고객센터 전화를 연결하여 문제를 해결해보세요.

추가 점검 및 문의 사항이 있다면 좌측 하단의 고객센터 연결을 눌러 주세요.<br />진단 완료를 누르면 종료 할 수 있어요.
참고해주세요.
  • Wi-Fi 스마트 진단을 지원하지 않는 제품은 화면에 나타나는 안내에 따라 소리로 스마트 진단을 진행할 수 있어요.
    소리로 스마트 진단을 진행할 때 제품에서 진단음이 발생합니다.
  • 설명에 사용된 화면은 실제와 다를 수 있습니다. 또한 이용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는 보유 모델, 거주 국가(지역),
    사용하는 앱과 제품의 버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