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스스로 해결

  이런 원인/증상이 있나요?

  • [자동으로 받기] 설정이 돼 있어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해당 기능은 이어폰이나 블루투스가 연결된 상태에서 동작되는 기능입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통화 설정에서 [자동으로 받기]를 [사용 안 함]으로 해보셨나요?
이어폰 / 블루투스가 연결된 상태에서 전화가 오면 자동으로 받아져요.

  [자동으로 받기] 해제 방법

안드로이드 OS 10 (Q-OS)

[오른쪽 윗부분 점 3개 아이콘] 선택 → [통화 설정] 진입 → [전화받기 및 통화 종료] 진입 → [자동으로 받기] 진입 → [3초]에서 [사용 안 함]으로 설정
1. 오른쪽 윗부분 점 3개 아이콘 선택 2. 통화 설정 진입
3. 전화받기 및 통화 종료 진입 4. 자동으로 받기 진입
5. 3초에서 사용 안 함으로 설정

  도움이 더 필요한가요?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센터 방문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

▶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