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원인/증상이 있나요?
- 화면 밝기/명암 조정이 밝게 되어있어요.
- PC 그래픽카드 설정이 변경되었어요.
이렇게 해보세요.
모니터 설정을 초기화 해보셨나요?
→ 모니터의 절전 및 자동 꺼짐 기능 이상으로 발생할 수 있으니 구입 초기 상태로 초기화를 해보세요.
(※ 모델 별로 진입 경로는 다를 수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사용설명서를 참고해 주세요.)
1. 제품 중앙 하단부 조이스틱 버튼을 눌러 메인 메뉴를 열어주세요.
2. 우측으로 이동하여 [설정]을 선택해 주세요.
3. [일반 설정] 항목을 선택하세요.
4. [초기화] 항목을 선택하시고 [예]를 누르면 초기화 됩니다.
게이밍 모니터 및 TV 겸용 모니터는 아래 링크를 참조해 주세요.
구입 초기 상태로 초기화 방법이
궁금합니다를 클릭해주세요.
화면 밝기 조정은 해보셨나요?
→ 모니터의 상태에 따라 어둡게 보일 수 있으니 명암/밝기를 변경해 보세요.
(※ 모델 별로 진입 경로는 다를 수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사용설명서를 참고해 주세요.)
1. 제품 중앙 하단부 조이스틱을 눌러 메인 메뉴를 열어 주세요.
2. 우측으로 이동 후 [설정]을 눌러주세요.
3. [간편 설정]에서 [명암]/[밝기]를 변경해 주세요.
PC 그래픽 카드 설정을 변경해 보셨나요?
→ PC의 그래픽 설정에서 감마/밝기 이상으로 밝게 나올 수 있으니 기본값으로 복원해 보세요.
(※ Windows의 버전 및 그래픽 카드의 종류와 드라이버 버전 별로 변경 방법이 다릅니다.
그래도 밝으면 [밝기/감마] 항목을 조정하여 최적의 상태로 만들어 주세요.
[Intel Graphics Control Panel]이 보이지 않으면 [인텔 그래픽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해 주세요.
선택(활성화)이 안되면 [밝기/대비]등을 조정하여 최적의 상태로 만들어 주세요.
※ 만약 위의 내용대로 진행 후에도 동일 증상이면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점검이 필요합니다.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출장 서비스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