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스스로 해결

이런 원인/증상이 있나요?

  • 신호 케이블 연결 상태가 좋지 않아요.
  • PC의 신호에 문제가 있을 수 있어요.

이렇게 해보세요.

연결된 케이블을 분리하고 접촉 상태를 확인하셨나요?

→ 내부 금속 핀이 휘었거나 이물이 있는지 확인하고 불량하면 정품 케이블로 교체해 주세요.

케이블 내부 금속핀 및 PC 출력 단자의 모습
참고해주세요!

구입시 제품에 동봉된 케이블로 연결하셨나요?

제품 사양에 맞지않는 케이블로 연결하면 화면 노이즈 및 무감 외 여러 증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동봉된 케이블의 모습
세로줄이 생겼나요?

→ 모니터 신호 연결 케이블을 분리해보세요.

[신호없음] 화면에서 동일한 위치에 세로줄이 있으면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점검이 필요합니다.

모니터 케이블 분리 후에도 세로줄이 유지되는 모습
무지개 형태의 많은 세로줄이 생겼나요?

→ 모니터 신호 연결 케이블을 분리 후 다시 연결 해보세요.

케이블 재연결 후에도 동일 증상이면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점검이 필요합니다.

무지개 형태의 세로줄 표시된 모습
아래 그림처럼 세로줄이 생겼나요?

→ 외부 물리적 충격으로 LCD 패널이 손상된 경우로 서비스 점검이 필요합니다.

LCD 패널 손상된 모습
도움이 더 필요한가요?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출장 서비스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