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원인/증상이 있나요?
- 신호 케이블 연결 상태가 좋지 않아요.
- PC의 신호에 문제가 있을 수 있어요.
이렇게 해보세요.
연결된 케이블을 분리하고 접촉 상태를 확인하셨나요?
→ 내부 금속 핀이 휘었거나 이물이 있는지 확인하고 불량하면 정품 케이블로 교체해 주세요.
구입시 제품에 동봉된 케이블로 연결하셨나요?
세로줄이 생겼나요?
→ 모니터 신호 연결 케이블을 분리해보세요.
[신호없음] 화면에서 동일한 위치에 세로줄이 있으면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점검이 필요합니다.
무지개 형태의 많은 세로줄이 생겼나요?
→ 모니터 신호 연결 케이블을 분리 후 다시 연결 해보세요.
케이블 재연결 후에도 동일 증상이면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점검이 필요합니다.
아래 그림처럼 세로줄이 생겼나요?
→ 외부 물리적 충격으로 LCD 패널이 손상된 경우로 서비스 점검이 필요합니다.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출장 서비스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