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통화할 때 소리를 전달해 주는 마이크는 휴대폰 아래의 충전케이블을 꽂는 곳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마이크가 휴대폰 케이스 또는 이물질로 막혀 있으면 소리가 작게 전달될 수 있어요.
또한 약전계 지역에서 통화하거나 상대방의 수화음이 작게 설정되어 있으면 작게 들릴 수 있습니다.
장시간 켜짐 또는 일시적 오류가 발생할 수 있으니 다시 시작[재부팅] 해보세요.
전원 버튼으로 다시 시작[재부팅]하기
이렇게 해보세요.
보호 케이스 또는 이물질이 마이크를 가리고 있나요?
→ 마이크 외부에 묻은 이물질을 제거해 주세요.
케이스는 모델에 맞는 것으로 구매 후 장착해 주세요.
모델명이 유사한 제품도 휴대폰의 마이크 위치가 다를 수 있습니다.
케이스 판매처를 통해 호환되는지 확인 후 해당 모델에 맞는 것으로 구매해 주세요.
마이크 안에 이물질이 있다면 전문 서비스매니저를 통해 조치 받아 주세요.
부품이 손상될 수 있으니 마이크에 바늘/핀셋/옷핀을 넣지 말아주세요.
상대방의 수화음이 작게 설정되어 있나요?
→ 상대방의 수화음 크기와 통화 위치의 통화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상대방이 수화 음을 작게 설정되면 작게 들릴 수 있으니 상대방 휴대폰의 수화음 [듣는 음] 크기를 확인해 주세요.
※ 송화음 [내 목소리]은 크기는 조절할 수 없습니다.
전파가 약한 지역인지 가입한 통신사를 통해 확인해 주세요.
※ 송, 수화 음이 들리지 않는다면 방수 휴대폰에 소량의 물이 들어갔어요. 이어폰 아이콘이 표시되고 통화할 때 송,수화 음이 들리지 않아요를 클릭해주세요.
그래도 해결이 되지 않았다면,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을 통하여 점검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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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센터 방문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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