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스스로 해결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이어폰을 꽂는 곳에 이어폰이 꽉 들어가지 않으면 이어폰이 인식되지 않아 소리가 들리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어폰이 고장난 경우에도 소리가 들리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어폰이 끝까지 들어갔는지 확인해 보셨나요?

→ 이어폰을 [딱] 소리가 들리도록 꽂아 주세요.

이어폰 잭 내부에 걸림 턱이 있기 때문에 완전히 꽂히지 않아도 들어갔다고 보일 수 있습니다.
이어폰은 [딸각] 소리가 들리게 꽂아주세요.

이어폰 잭을 딸각 소리가 들리게 꽂은 모습과 이어폰 잭을 헐겁게 꽂은 모습
  케이스를 제거 후 이어폰 꽂아 보기
이어폰을 꽂을 때 케이스가 방해되어 이어폰 잭이 끝까지 들어가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케이스를 제거 후 이어폰을 꽂아 주세요.
케이스가 방해되어 이어폰 잭이 끝까지 들어가지 않은 모습
다른 이어폰을 연결해도 소리가 들리지 않나요?

→ 이어폰을 교체 후 확인해 주세요.

이어폰 고장으로 소리가 들리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가능한 경우 여분의 다른 이어폰을 꽂아 소리가 잘 나오는지 확인해 주세요.

그래도 해결이 되지 않았다면,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을 통하여 점검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도움이 더 필요한가요?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센터 방문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

▶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