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스스로 해결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전원을 끄지 않고 계속 사용하면 메모리 용량이 많아져서 속도가 느려질 수 있습니다.
또한, 이용하는 요금제에 따라 데이터 속도가 느려질 수 있어요.

  이렇게 해보세요.

전원을 끄지 않고 일정 기간 이상 계속 사용했나요?

→ 전원 다시 시작[재 부팅] 후 사용하거나 스마트닥터를 통해 최적화 후 이용해 주세요.

전원 OFF 없이 사용하면 메모리 용량이 많아져서 느려질 수 있습니다.
전원 다시 시작하거나 스마트닥터 기능으로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 전원 다시 시작 방법

안드로이드 OS 10 (Q-OS)

① 전원 버튼 + 볼륨 하단 동시에 약 7초간 눌러줍니다.

전원 버튼, 볼륨 하단 버튼을 동시에 약 7초간 누르는 모습

② 전원 버튼을 약 3초 누른 후 화면에 보이는 [전원 끄고 다시 시작]을 눌러주세요.

전원 버튼을 약 3초 누른 후 화면에 보이는 전원 끄고 다시 시작을 누르는 모습
  • 스마트 닥터를 이용한 휴대폰 최적화

휴대폰 최적화를 통해 내부 저장소의 불필요한 임시 파일을 삭제하고 앱을 종료하여 메모리를 확보해 줍니다.

안드로이드 OS 10 (Q-OS)

설정 → 편리한 기능 → 스마트닥터 진입 → 휴대폰 최적화 진행 → 최적화 이후 메모리 확인

설정 → 편리한 기능
스마트닥터 진입 → 휴대폰 최적화 진행
최적화 이후 메모리 확인
기본 데이터 제공량이 소진되었나요?

→ 기본 데이터 제공량이 소진되면 바로 안심요금제로 전환되어 데이터 속도가 느려질 수 있습니다.

통신사 별로 기본으로 제공되는 데이터량과 요금제가 다를 수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통신사로 문의해 주세요.

[이동통신사 고객센터 연락처]

통신사, 유선전화 및 타 통신사 휴대폰으로 발신할 때, 동일 통신사 휴대폰으로 발신할 때 리스트
통신사 유선전화 및 타 통신사
휴대폰으로 발신할 때
동일 통신사
휴대폰으로 발신할 때
SKT 080-011-6000 + 통화 (무료)
1599-0011 + 통화 (유료)
지역번호 없이 114 + 통화 (무료)
KT 1588-0010 + 통화 (유료) 지역번호 없이 114 + 통화 (무료)
LGU+ 1544-0010 + 통화 (유료) 지역번호 없이 114 + 통화 (무료)

  좌,우로 움직여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잠깐! 더 알아보세요.
공유기와 멀리 떨어져 있거나 벽으로 가려져 있는 경우 Wi-Fi 신호가 약해질 수 있습니다.
공유기와 가까운 곳으로 이동해 사용해 주세요.

  도움이 더 필요한가요?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센터 방문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

▶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