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전원을 끄지 않고 계속 사용하면 메모리 용량이 많아져서 속도가 느려질 수 있습니다.
또한, 이용하는 요금제에 따라 데이터 속도가 느려질 수 있어요.
이렇게 해보세요.
전원을 끄지 않고 일정 기간 이상 계속 사용했나요?
→ 전원 다시 시작[재 부팅] 후 사용하거나 스마트닥터를 통해 최적화 후 이용해 주세요.
전원 OFF 없이 사용하면 메모리 용량이 많아져서 느려질 수 있습니다.
전원 다시 시작하거나 스마트닥터 기능으로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 전원 다시 시작 방법
안드로이드 OS 10 (Q-OS)
① 전원 버튼 + 볼륨 하단 동시에 약 7초간 눌러줍니다.
② 전원 버튼을 약 3초 누른 후 화면에 보이는 [전원 끄고 다시 시작]을 눌러주세요.
- 스마트 닥터를 이용한 휴대폰 최적화
휴대폰 최적화를 통해 내부 저장소의 불필요한 임시 파일을 삭제하고 앱을 종료하여 메모리를 확보해 줍니다.
안드로이드 OS 10 (Q-OS)
설정 → 편리한 기능 → 스마트닥터 진입 → 휴대폰 최적화 진행 → 최적화 이후 메모리 확인
기본 데이터 제공량이 소진되었나요?
→ 기본 데이터 제공량이 소진되면 바로 안심요금제로 전환되어 데이터 속도가 느려질 수 있습니다.
통신사 별로 기본으로 제공되는 데이터량과 요금제가 다를 수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통신사로 문의해 주세요.
[이동통신사 고객센터 연락처]
통신사 | 유선전화 및 타 통신사 휴대폰으로 발신할 때 |
동일 통신사 휴대폰으로 발신할 때 |
---|---|---|
SKT |
080-011-6000 + 통화 (무료) 1599-0011 + 통화 (유료) |
지역번호 없이 114 + 통화 (무료) |
KT | 1588-0010 + 통화 (유료) | 지역번호 없이 114 + 통화 (무료) |
LGU+ | 1544-0010 + 통화 (유료) | 지역번호 없이 114 + 통화 (무료) |
좌,우로 움직여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공유기와 가까운 곳으로 이동해 사용해 주세요.
도움이 더 필요한가요?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센터 방문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
▶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