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스스로 해결

  이런 원인/증상이 있나요?

  • 키보드 앱에 오류가 발생했어요.
  • 기기에 오류가 발생했어요.
  • 특정 어플의 오류로 해당 어플에서 키보드가 작동되지 않아요.

  이렇게 해보세요.

특정 어플을 동작할 때 키보드가 동작되지 않나요?

→ 키보드 앱 오류 일 수 있습니다. 데이터 지우기를 해보세요.

특정 어플만 키보드가 안되면 해당 어플의 데이터 지우기 후 사용해 주세요.
※ 데이터 지우기를 할 때 해당 어플 설정값 등이 초기화됩니다.

  잠깐! 더 알아보세요.
안드로이드 10 OS (Q-OS)
[설정] → [앱] → [앱 정보] → [오른쪽 상단 메뉴 선택] → [시스템 표시] → [LG 키보드 검색] → [저장 공간] → [데이터지우기] → [확인]
설정 → 앱
앱 정보 → 오른쪽 상단 메뉴 선택
시스템 표시 → LG 키보드 검색
저장 공간 → 데이터지우기
안드로이드 9 OS (PIE- OS)
[설정] → [상단 메뉴 일반] → [앱 및 알림] → [앱 정보] → [오른쪽 상단 메뉴 선택] → [시스템 표시] → [LG 키보드 선택] → [저장 공간] → [데이터지우기] → [확인]
설정 → 상단 메뉴 일반 → 앱 및 알림
앱 정보 → 오른쪽 상단 메뉴 선택
시스템 표시 → LG 키보드 선택
저장 공간 → 데이터지우기
전체 동작에서 키보드 동작에 이상이 발생하나요?

→ 일시적인 오류 일 수 있습니다. 재부팅을 해보세요.

① 전원 버튼을 3초 누른 후 화면에 보이는 [전원 끄고 다시 시작]을 눌러주세요.

전원 버튼을 3초 누른 후 화면에 보이는 전원 끄고 다시 시작을 누르는 모습

② 전원 버튼과 음량 (하) 버튼을 동시에 7 초 이상 길게 눌러 재시작해 주세요.

전원 버튼과 볼륨 다운 버튼을 동시에 7초 이상 길게 누르는 모습

※ 문제 해결이 되지 않는다면 LG전자 서비스센터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점검을 권유 드립니다.

  도움이 더 필요한가요?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센터 방문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

▶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