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원인/증상이 있나요?
- 키보드 앱에 오류가 발생했어요.
- 기기에 오류가 발생했어요.
- 특정 어플의 오류로 해당 어플에서 키보드가 작동되지 않아요.
이렇게 해보세요.
특정 어플을 동작할 때 키보드가 동작되지 않나요?
→ 키보드 앱 오류 일 수 있습니다. 데이터 지우기를 해보세요.
특정 어플만 키보드가 안되면 해당 어플의 데이터 지우기 후 사용해 주세요.
※ 데이터 지우기를 할 때 해당 어플 설정값 등이 초기화됩니다.
안드로이드 10 OS (Q-OS)
전체 동작에서 키보드 동작에 이상이 발생하나요?
→ 일시적인 오류 일 수 있습니다. 재부팅을 해보세요.
① 전원 버튼을 3초 누른 후 화면에 보이는 [전원 끄고 다시 시작]을 눌러주세요.
② 전원 버튼과 음량 (하) 버튼을 동시에 7 초 이상 길게 눌러 재시작해 주세요.
※ 문제 해결이 되지 않는다면 LG전자 서비스센터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점검을 권유 드립니다.
도움이 더 필요한가요?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센터 방문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
▶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