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스스로 해결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알뜰폰 사업자(통신사)의 APN 값을 휴대폰에 설정해야 MMS, 인터넷 등을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 있어요.
※ 액세스 포인트(APN): 휴대전화 네트워크에 연결하여 데이터 통신을 할 때 필요한 대상을 지정하는 인증정보 및 사용 목적 등을 지정하는 설정값입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APN 값을 초기화해보세요.

→ 안드로이드 10 OS (Q-OS)

설정 > 네트워크 및 인터넷 → 모바일 네트워크 → 액세스 포인트 이름

설정 선택 후 네트워크 및 인터넷 선택
모바일 네트워크 선택 후 액세스 포인트 이름 선택
점 세개 아이콘 선택 후 설정 초기화 선택

→ 안드로이드 9 OS (PIE-OS)

설정 → 모바일 네트워크 → 액세스 포인트 이름

설정 선택 후 네트워크 설정 탭에서 모바일 네트워크 선택
액세스 포인트 이름 선택 후 점 세개 아이콘을 누른 다음 설정 초기화 선택

→ APN 값 초기화 후 동일하다면 해당 통신사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이동통신사 고객센터 연락처
자세한 상담은 통신사는 통해 안내받아 주세요.
이동통신사 고객센터 연락처 리스트
통신사 유선전화 및 타 통신사 휴대폰으로 발신할 때 동일 통신사 휴대폰으로 발신할 때
SKT 010-011-6000(무료) 지역번호 없이 114(무료)
KT 1588+0010(유료) 지역번호 없이 114(무료)
LGU+ 1544-0010(유료) 지역번호 없이 114(무료)

  도움이 더 필요한가요?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센터 방문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

▶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