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스스로 해결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안전 모드는 다운로드한 앱의 오류로 인해 휴대폰 작동에 이상이 발생하면 다운로드한 어플이 동작하지 못하게 하고 조치(제거) 할 수 있도록 하는 기능입니다.

안전 모드가 설정된 화면

  이렇게 해보세요.

보호케이스를 끼워 사용 중이신가요?

→ 보호케이스를 제거 후 전원을 켜주세요.

전원 켤 때 음량(아래) 버튼이 눌려진 상태에서 켜지면 안전모드로 진입합니다.
보호 케이스가 음향(하) 버튼을 누르면 안전모드로 진입할 수 있으니 보호케이스를 제거 후 전원을 켜주세요.

보호케이스를 사용하지 않으나 안전모드가 켜졌나요?

→ 재부팅 후 확인해 주세요.

전원 부팅 시 사업자 로고가 나타날 때 음량(하) 버튼이 잘못 물려 안전 모드로 부팅될 수 있어요.

방법1) 전원 버튼을 3초 누른 후 화면에 보이는 [전원 끄고 다시 시작]을 누른다.

전원 버튼을 3초 누른 후 화면에 보이는 전원 끄고 다시 시작을 누르는 모습

방법2) 전원 버튼과 음량 (하) 버튼을 동시에 7 초 이상 길게 눌러 재시작 해주세요.

방법2) 전원 버튼과 음량 (하) 버튼을 동시에 7 초 이상 길게 눌러 재시작 해주세요.

이후에도 동일하다면 전문 서비스매니저를 통한 제품 점검이 필요해요.

  도움이 더 필요한가요?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센터 방문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

▶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