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셋탑박스 해상도가 낮게 선택되어 화면이 흐리게 나올 수 있습니다. 해상도를 확인해 주세요.
이렇게 해보세요.
해상도 설정은 확인해 보셨나요?
➔ 셋탑박스 해상도가 낮게 설정되면 화면이 선명하게 보이지 않습니다.
셋탑박스 해상도를 1920*1080P 또는 3840*2160P로 설정해 주세요.
※ 통신사 및 셋탑박스 모델에 따라 해상도 설정 방법은 다를 수 있습니다.
셋탑박스의 해상도 확인이 어려우면 가입하신 통신사에 문의해 주세요.
해상도를 조정해도 화면이 흐리나요?
➔ TV 설정 메뉴에서 [영상 테스트]를 이용하여 화면을 확인해 주세요.
webOS 5.0
[설정]에서 [전체 설정]을 선택해주세요.
[2019년 이전] webOS
[설정]에서 [전체 설정]을 선택해주세요.
테스트 화면의 이미지가 정상으로 보일 때는 제품 상의 문제가 아닌 방송 신호 문제로 나타나는 증상입니다.
테스트 영상이 정상적으로 보일 때는 가입하신 세톱박스 사업자(통신사)에 문의해 주세요. (유선, 케이블, 스카이라이프, IPTV 등)
만약 영상 테스트 화면도 정상으로 나오지 않는다면 LG전자 서비스 센터에 문의해 주세요.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