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원인/증상이 있나요?
- 보호 필름 부착으로 지문이 손상되었어요.
- 기기에 오류가 발생했어요.
- 지문 센서에 이상이 있어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보호 필름이 손상, 오염되었을 수 있어요.
동전, 열쇠와 같은 급속 물체로 인해 지문 센서에 흠집이 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지문에 이물질[먼지, 물]등이 묻어 있으면 인식이 잘 안될 수 있어요.
이렇게 해보세요.
다시 시작[재부팅]을 해보았나요?
다시 시작[재부팅] 없이 사용하는 경우 메모리에 앱 데이터가 쌓여 에러가 발생할 수 있어요.
주기적인 다시 시작[재부팅]으로 사용 중 발생한 앱데이터 또는 백그라운드 데이터를 정리할 수 있어요.
다시 시작[재부팅]을 해보았나요?
안드로이드 10 - OS(Q-OS)
안드로이드 9 - OS (PIE-OS)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LG전자 서비스센터 전문 서비스매니저에게 점검받아 보세요.
도움이 더 필요한가요?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센터 방문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
▶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