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스스로 해결

네트워크 신호가 약할 때에는 어떻게 조치할 수 있나요?

  • 2023.06.22
  • 조회 9,507

  이렇게 해보세요.

USIM 카드를 재장착 하거나 다른 장소로 이동하면 신호 강도가 강해질 수 있습니다.

① 휴대폰 전원을 끄세요.

전원 끄기 버튼을 누르는 모습

② USIM 카드를 뺐다가 다시 장착해 주세요.
단, 배터리 일체형 모델의 경우는 USIM 카드가 내장되어 있어 사용설명서를 참고하여 Uism 분리를 해주셔야 합니다.

USIM 카드를 뺐다가 다시 장착하는 모습

③ 휴대폰 전원을 켜세요.
새로운 기지국 정보로 업데이트되면서 신호가 정상적으로 송수신 될 수 있습니다.

  잠깐! 더 알아보세요.

네트워크 신호가 정상적으로 송수신이 되지 않는 경우

사람이 밀집해있는 시간/장소 또는 지하철, 엘리베이터 등 밀폐된 공간에서는 신호가 불안정해 통화 및 데이터 서비스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특정 시간/장소에서 통화 또는 데이터 서비스 이용이 어려울 경우 특정 기지국 문제일 수 있습니다.
기지국이 겹치는 장소 또는 이동 중 통화 시 서비스가 일시적으로 불안정할 수 있습니다.

  도움이 더 필요한가요?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센터 방문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

▶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