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스스로 해결

[LG 디오스 식기세척기][IE 표시] 급수가 안 돼요

  • 2023.06.22
  • 조회 25842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급수가 정상적으로 되지 않을 때 표시창에 [IE](급수 안됨) 에러 표시가 나타납니다.

표시창에 IE 코드가 나타난 모습

이렇게 해보세요.

1. 수도꼭지 및 분기밸브가 잠겨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2. 이 경우가 아니라면, 단수 및 급수호스 동결 여부를 확인해 주세요.

3. 수압이 정상인지 확인해 주세요. (정상 수압 : 0.5~0.8)

수압이 0.5~0.8 사이인 모습

4. 수압이 정상이라면 제품 급수밸브의 [필터 이물 막힘] 여부를 확인해 주세요.

5. 먼저 수도꼭지를 잠근 뒤, 급수밸브를 왼쪽으로 돌려 분기밸브에서 분리해 주세요.

급수밸브를 돌려 분리한 모습

6. 세척기의 급수밸브 내부에 있는 필터 손잡이 부분을 집게 등의 공구로 잡아 필터를 분리해 주세요.

밸브 내부 필터를 팬치로 꺼낸 모습

7. 필터를 흐르는 물에 청소용 브러쉬(칫솔) 등을 이용해 세척 후 다시 조립해 주세요.

8. 분기밸브에 급수밸브를 다시 연결한 뒤 수도꼭지 및 분기밸브를 열어 누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해 주세요.

잘못된 예시: 밸브 누수되는 모습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