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스스로 해결

이렇게 해보세요.

안테나 연결의 경우

특정 채널에서만 증상이 발생한다면 방송 신호적인 문제일 수 있으니, 안테나/케이블 업체의 점검을 받아보세요.
모든 채널에서 동일하게 발생한다면 서비스 서비스매니저 확인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셋탑박스 연결의 경우

셋탑박스에 의한 소음이 발생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셋탑박스의 전원을 꺼보거나, 연결된 케이블을 제거하여 지속 소음이 발생하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소음이 나지 않는다면 가입하신 업체에 문의하여 셋탑박스를 점검해주세요.
위의 방법으로도 소음이 지속된다면 TV의 음량을 0으로 줄여보시고, 그래도 해결되지 않는다면 서비스매니저 점검을 권유 드립니다.

도움이 더 필요한가요?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출장 서비스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