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스스로 해결

이런 원인/증상이 있나요?

  • 채널이 아무것도 나오지 않아요.

이렇게 해보세요.

자동 채널 설정을 실행해보세요.

→ TV나 리모컨의 메뉴 또는 기능 선택을 눌러 자동채널을 실행[음량 +,-버튼을 누름]하거나 리모컨의 자동채널 버튼을 눌러서 실행하면 채널이 기억이 됩니다.

자동 채널이 이미 설정되어 있나요?

→ 안테나선 연결 상태가 불량한 경우에도 채널이 나오지 않을 수 있으므로 안테나선을 빼서 안테나 심선이 구부러지지 않게 다시 연결해 주신 다음, 자동채널 설정을 다시 실행해주세요.

도움이 더 필요한가요?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출장 서비스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