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스스로 해결

[LG 올레드 TV 화면] PC 연결 후 화면 또는 음성 장애 시 조치 방법이 궁금해요

  • 2023.06.22
  • 조회 12,112

이렇게 해보세요.

PC와 연결했는데 TV 화면이 안 나와요.

→ 키보드 좌측 하단 [윈도우 마크]와 P를 버튼을 눌러 [모니터(프로젝터)] 전환 화면이 나타나면 원하는 출력 설정을 선택해주세요.

자세한 방법은 PC마다 차이가 있으므로 PC 제조사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PC와 연결했는데 [지원하지 않는 모드]라고 나와요.

→ PC의 바탕화면에서 마우스 오른쪽을 클릭하여 해상도 또는 디스플레이 설정을 선택하여 TV에서 지원하는 해상도로 변경해주세요.

지원하지 않는 해상도의 신호가 입력될 경우에는 화면에 [지원하지 않는 모드]라는 문구가 나타납니다.
TV 제품마다 지원하는 해상도가 다르니 사용설명서를 참고해주세요.

HDMI로 연결 후 소리가 안 나와요.

→ PC의 제어판에서 소리 출력의 설정을 변경해주세요.

PC의 바탕화면 오른쪽 하단 사운드 표시에서 마우스 오른쪽 클릭 후 재생장치를 선택해주세요.
HDMI로 연결된 TV를 마우스 오른쪽 클릭 후 기본 장치로 설정해주시면 TV로 소리가 나옵니다.
만약 소리가 나오지 않거나 장치가 검색이 되지 않는다면 PC 제조사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방법은 PC마다 차이가 있으므로 PC 제조사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도움이 더 필요한가요?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출장 서비스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