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정수기의 필터를 교체할 때가 되면 [출수] 청정램프에 파란색 불이 아닌 주황색 불이 들어옵니다.
일반 출수 사용시간이 1700L(분)을 초과하거나 도달하면 주황색LED가 켜지며, 이는 필터 교체가 필요하다는 신호입니다.
주황색 불이 켜져 있어도 유효정수량 1800L(분)까지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필터를 새 것으로 교체한 후에는 사용 이력을 초기화해야 주황색 불이 꺼집니다.
적용 모델 : WD507**, WD508**
필터 초기화 : 냉수 버튼 3초 이상 누름
적용 모델 : WU900**, WU904**
필터 초기화 : 용량선택 + 연속 버튼 동시 길게 누름
클린세척 교체 초기화 : 용량선택 + 정수버튼 동시 길게 누름
모델명 | 필터 Reset | 모델명 | 필터 Reset | 모델명 | 필터 Reset | 모델명 | 필터 Reset |
---|---|---|---|---|---|---|---|
WD102AW | 용량 + 안심살균 (3초) |
WD503ACB | 용량 + 연속 (3초) |
WD507ACB | 냉수 (3초) |
WU800AS | 용량 + 연속 (3초) |
WD301AK | 용량 + 안심살균 (셀프케어) (3초) |
WD503AGB | WD507AMB | WU803AS | 냉수 (3초) |
||
WD301AP | 용량 + 안심살균 (셀프케어) (3초) |
WD503AP | WD507APB | WU823AS | |||
WD301AS | WD503AS | WD507ASB | WU900AS | 용량 + 연속 (3초) |
|||
WD301AW | WD503AW | WD507AWB | WU900AW | ||||
WD302AP | 용량 + 안심살균 (3초) |
WD505ACB | 냉수 (3초) |
WD508ACB | WU903ABB | 냉수 (3초) |
|
WD302AS | WD505AGB | WD508AMB | WU903ACB | ||||
WD302AW | WD505AMB | WD508APB | WU903ANB | ||||
WD303AP | 용량 + 연속 (3초) |
WD505APB | WD508ASB | WU903AS | |||
WD303AS | WD505AS | WD508AWB | WU903AST | ||||
WD303AW | WD505AW | WD520ACB | WU903AWB | ||||
WD305AS | 냉수 (3초) |
WD505AD | WD520AWB | WU923ACB | |||
WD305AW | WD506AST | 용량 + 연속 (3초) |
WD521ACB | WU923ANB | |||
WD306AST | 용량 + 연속 (3초) |
WD506AWT | WD521AWB | WU923AS | |||
WD306AWT | WD526AHB | 용량 + 연속 (3초) |
WD523ACB | WU923AWB | |||
WD321ACB | 냉수 (3초) |
WD526ARB | WD523AMB | WD720R* | 설정 → [필터 사용량 초기화] 선택 |
||
WD321AWB | WD526AST | WD523APB | |||||
WD325AHB | WD526AWT | WD523ARB | |||||
WD325AS | WU503ACB | 냉수 (3초) |
WD523ASB | ||||
WD325AW | WU503AS | WD523AWB | |||||
WD326AHB | 용량 + 연속 (3초) |
WU503AWB | WD524ACB | ||||
WD326ARB | WD100AW | 용량 + 연속 (3초) |
WD524AMB | ||||
WD326AST | WD300AK | WD524APB | |||||
WD326AWT | WD300AP | WD524ARB | |||||
WD501AK | WD300AS | WD524ASB | |||||
WD501AS | WD300AW | WD524AWB | |||||
WD501AT | WD500AK | WD525ACB | |||||
WD501AW | WD500AP | WD525AGB | |||||
WD502AP | 용량 + 안심살균 (3초) |
WD500AS | WD525AHB | ||||
WD500AW | |||||||
WD502AS | WD106AW | WD525AS | |||||
WD502AW | WD106AWT | WD525AW |
좌,우로 움직여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이렇게 해보세요.
케어십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나요?
케어십 매니저에게 연락해 필터를 교체해주세요.
다음 방문 일정은 LG ThinQ 어플리케이션 또는 LG전자 홈페이지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전자 정수기 연구소에 따르면 이때에도 필터는 정상적으로 작동하는 상태이니 정수기에서 나오는 물은 마셔도 됩니다.
케어십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있나요?
LG전자 서비스 센터에 문의해 필터를 교체해주세요.
필터를 교체할 때는 전용 도구가 필요하므로, LG전자 서비스센터에 문의하여 교체해주세요.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