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스스로 해결

[LG 데스크톱 화면] 윈도우 10 사용 중 절전모드에서 복귀 후 화면이 들어오지 않나요?

  • 2024.01.08
  • 조회 13,779

이런 원인/증상이 있나요?

  • 윈도우10 사용 중 절전모드에서 복귀할 때 화면이 들어오지 않아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본 증상은 제품의 문제가 아닌 Windows 10 1809의 기본 제공 앱인 [사용자 휴대폰(전화)]앱과 V3 보안 프로그램(백신, 웹사이트 보안 프로그램 등) 간의 호환성 문제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아래 순서로 [사용자 휴대폰(전화)] 앱의 백그라운드 앱 설정을 [끔]으로 변경하여 증상을 해결해보세요.
※ 앱 버전에 따라 [사용자 휴대폰] 또는 [사용자 전화]로 표시될 수 있습니다.

1. 바탕화면에서 [시작] 버튼을 클릭하여 [설정]을 클릭하세요.
2. [설정]에서 [개인 정보]를 클릭하세요.

개인 정보 설정 진입 화면

3. [개인 정보]화면에서 좌측 메뉴의 스크롤을 아래로 이동시켜 [백그라운드 앱]을 클릭하세요.

백그라운드 앱 메뉴 진입 화면

4. [백그라운드에서 실행할 수 있는 앱 선택] 목록에서 [사용자 휴대폰(전화)]를 찾으신 후 해당 설정을 [끔]으로 변경하세요.

사용자 전화 설정을 끄는 모습

※ 2019년 4월 24일에 Microsoft에서 개선된 [사용자 휴대폰] 앱이 인터넷 자동 업데이트로 배포되어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업데이트된 [사용자 휴대폰] 앱 버전(1.19032.731.1) 이상에서는 사용자 휴대폰 기능을 끔으로 설정하지 않더라도 문제 현상이 발생되지 않습니다.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