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스스로 해결

자동 재시작 기능을 사용하면 휴대폰 최적화에 도움이 되나요?

  • 2023.06.22
  • 조회 21,875

  이렇게 해보세요.

자동 재시작 기능을 사용해 보셨나요?

→ 휴대폰도 컴퓨터의 일종이기 때문에 자주 전원을 껐다 켜주는 것이 성능 최적화에 도움이 됩니다.

설정에 따라 일주일에 한번 또는 매일 같이 자동으로 다시 시작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자동 재시작 실행이 안 되는 경우입니다.

→ 화면이 켜져 있을 때, 휴대폰이 사용 중일 때, 배터리 잔량이 30% 이하일 때, USIM 카드 잠금이 설정되어 있을 때

휴대폰 전원 켤 때 잠금이 설정되어 있을 때 자동 재시작이 실행되지 않습니다.

  잠깐! 더 알아보세요.
예약한 시간 기준으로 1시간 내에 휴대폰이 다시 시작됩니다.
휴대폰이 다시 시작되면 알림 및 배지가 지워집니다.
예약 시간 전에 중요한 데이터를 저장해 주세요.

※ 모델 및 안드로이드 OS에 따라 지원이 안될 수 있어요.

안드로이드 10 OS(Q-OS)

설정 → 시스템 → 재시작 및 초기화 → 자동 재시작 설정 → 사용 → 원하는 재시작 요일/시간 설정

설정 → 시스템
재시작 및 초기화 → 자동 재시작 설정
원하는 재시작 요일/시간 설정
  SKT 모델 자동 재시작 설정 방법

안드로이드 10 OS(Q-OS)

설정 → SKT 서비스 → T 안심 → 안심 클리너 → 자동 재시작 → 시간/자동 실행 주기 설정
설정 → SKT 서비스
T 안심 → 안심 클리너 → 자동 재시작
시간/자동 실행 주기 설정

  도움이 더 필요한가요?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센터 방문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

▶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