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스스로 해결

[LG 에어컨 에러코드] 에어컨 표시창에 CH38, F4 문구가 떠요

  • 2024.11.04
  • 조회 29,822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CH38 에러는 제품 내 냉매[가스] 부족이 감지될 경우, 제품을 보호하기 위해서 점검 코드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제품 신규 또는 이전 설치 직후, CH38가 발생하나요?

CH38, F4 에러는 제품 내 냉매[가스] 부족이 감지될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설치 서비스매니저의 확인이 우선으로 필요합니다.
설치 시 받은 명함이나, 제품 측면 설치서비스매니저의 연락처가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설치 후 배관연결 상태 확인이 필요합니다.
정확한 점검은 설치 서비스매니저 확인 부탁 드립니다.

본체 측면에 설치 확인표 (판매점명, 설치점명, 설치자, 휴대전화 등의 정보 고객님! 불편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신규 설치/이전 설치가 아닌, 제품 사용 중 CH38가 발생하였나요?

제품에 발생되는 에러코드는 전기 불안정 또는 그 외 전기적 요인으로 일시적인 에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품의 전원 코드 또는 전용 차단기를 내렸다가 약 5분 후 다시 올려주세요.
만약, 전원 리셋 후 동일 증상 재발 시 정확한 점검을 위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확인이 필요합니다.
[서비스매니저 출장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선택하여 서비스신청이 가능합니다.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