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스스로 해결

이렇게 해보세요.

1. 정품 충전기 확인
비정품 충전기, 케이블, 충전 젠더는 충전 전류가 불안하여 충전이 안 되거나 기기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으니 정품을 사용해주세요.

정품 충전기

2. 충전기/케이블/젠더 상태 확인
충전기/케이블/젠더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케이블 및 젠더가 꺾여 있거나 불량일 경우 충전이 안 될 수 있습니다.

충전기와 케이블이 연결되어 있지 않고 불량인 모습

3. 스마트폰 충전 단자 확인
스마트폰 충전 단자에 먼지나 수분이 묻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스마트폰 충전 단자에 먼지나 수분이 묻어 있는지 확인하는 모습

4. 배터리 단자 확인
배터리 단자 이물 및 부식 여부를 확인해주세요.

배터리 단자 이물 및 부식여부를 확인하는 모습

5. PC나 다른 기기에 연결하여 충전 시 확인 사항
전원코드를 이용하지 않고 PC나 다른 기기에 USB 케이블만 연결할 경우 [USB 연결] 팝업이 뜨는지 확인해주세요.

USB 연결 팝업
잠깐! 더 알아보세요.
만약 메시지가 뜨지 않는 경우 휴대폰 연결 케이블 문제 또는 휴대폰 연결단자의 문제일 수 있습니다.
케이블 변경 또는 연결단자에 이물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케이블 중간 단자 변경 젠더를 사용하고 계시다면 젠더 교체 또는 이물 확인이 필요합니다.)
주의해주세요!

기본 제공(Inbox) 정품 충전기 이외 타사 충전기나 다른 모델 충전기 사용 시 제공된 충전기에 비해 느리거나 충전이 안 될 수 있습니다.

도움이 더 필요한가요?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센터 방문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

▶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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