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스스로 해결

날개는 열리는데 바람이 나오지 않나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날개는 열리는데 바람이 나오지 않는다면 실내기 송풍팬의 이상일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실내기 표시창 점검 코드를 확인해주세요.

'CH'와 숫자가 번갈아 뜬다면, 에러코드를 의미하므로 에러코드 번호에 따라 조치 방법이 달라집니다.

패널에 CH 코드가 표시된 모습

일시적인 오동작일 수도 있으니 에어컨 전원 콘센트 또는 에어컨 전용 차단기를 내렸다가
5분뒤 올린 뒤에도 동일 증상이 나타날 경우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점검이 필요 합니다.
LG전자 고객상담 센터(1544-7777)로 문의해 주세요.

 출장 서비스 예약 | LG전자 고객지원 (lge.co.kr)

겨울철 난방 운전 중 [제상] 또는 [예열]이 뜨고, 따뜻한 바람도 안 나오나요?

제상 코드는 난방 시 실외기가 얼음(성에) 제거 중임을 알려주는 알림 표시입니다.
그때는 에어컨을 끄지 마시고 5~15분 정도 기다리시면 자동으로 난방 기능으로 다시 시작합니다.


예열 코드는 난방 중 에어컨 내부 예열 중임을 알려주는 알림 표시입니다.
난방 시에는 실내로 따뜻한 냉매를 순환시켜 배관의 온도를 올린 후 난방을 시작하므로 일정 온도가 안되면 따뜻한 바람이 나오지 않습니다.
또한 실외기 주변 기온이 영하 15°C 이하로 떨어면 평소보다 예열시간이 오래 걸리거나 미지근한 바람이 나올 수 있습니다.

모델에 따라 제상 및 예열 표시는 다를 수 있습니다.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