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CH05 에러는 실내기와 실외기의 통신 이상으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두 번째 LED는 10의 자리 에러입니다.
예시) 첫 번째 LED가 일정한 간격으로 5번 깜박이면 CH05 에러입니다.
표시창에 에러번호가 표시되는 제품도 있습니다.(CH05,E0)
제품 신규 또는 이전 설치 직후, CH05 또는 E0이 발생하나요?
CH05, E0 코드는 인버터 제품에서 실내기와 실외기의 통신 이상을 감지하는 기능입니다.
만약, 전원 리셋 후 동일 증상 재발 시 정확한 점검을 위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확인이 필요합니다.
신규 설치/이전 설치가 아닌, 제품 사용 중 CH05 또는 E0이 발생하나요?
제품에 발생되는 에러코드는 전기불안정 또는 그 외 전기적 요인으로 일시적인 에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품의 전원 코드 또는 전용 차단기를 내렸다가 약 5분 후 다시 올려주세요.
만약, 전원 리셋 후 동일 증상 재발 시 정확한 점검을 위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확인이 필요합니다.
[출장 서비스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선택하여 서비스 신청이 가능합니다.
매장 진열/전시 제품인가요?
매장 진열/전시 제품은 실내기와 실외가 연결되지 않을 상태에서 전시를 목적으로 사용하기 때문에 실내/외기 통신 이상 에러를 띄울 수 있습니다.
매장에서 전시를 할 경우, [전시 모드] 를 이용해주세요.
전시 모드란, 제품 진열 시 디스플레이 동작을 및 라이팅[청정 표시등] 색상 등을 시연할 수 있도록 하는 기능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