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스스로 해결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CH05 에러는 실내기와 실외기의 통신 이상으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에러코드 확인 방법
첫 번째 LED는 1의 자리 에러입니다.
두 번째 LED는 10의 자리 에러입니다.
예시) 첫 번째 LED가 일정한 간격으로 5번 깜박이면 CH05 에러입니다.
모델별 에러 코드 표시 첫 번째 LED가 일정한 간격으로 5번 깜박이면 CH05 에러입니다.

제품 신규 또는 이전 설치 직후, CH05가 발생하나요?

CH05 코드는 인버터 제품에서 실내기와 실외기의 통신 이상을 감지하는 기능입니다.
만약, 전원 리셋 후 동일 증상 재발 시 정확한 점검을 위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확인이 필요합니다.

신규 설치/이전 설치가 아닌, 제품 사용 중 CH05가 발생하였나요?

제품에 발생되는 에러코드는 전기불안정 또는 그 외 전기적 요인으로 일시적인 에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품의 전원 코드 또는 전용 차단기를 내렸다가 약 5분 후 다시 올려주세요.
만약, 전원 리셋 후 동일 증상 재발 시 정확한 점검을 위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확인이 필요합니다.
[출장 서비스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선택하여 서비스 신청이 가능합니다.

매장 진열/전시 제품인가요?

매장 진열/전시 제품은 실내기와 실외가 연결되지 않을 상태에서 전시를 목적으로 사용하기 때문에 실내/외기 통신 이상 에러를 띄울 수 있습니다.
매장에서 전시를 할 경우, [전시 모드] 를 이용해주세요.
전시 모드란, 제품 진열 시 디스플레이 동작을 및 라이팅[청정 표시등] 색상 등을 시연할 수 있도록 하는 기능입니다.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