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스스로 해결

  이렇게 해보세요.

제품을 새로 구입하셨나요?

제품 구입한 지 3개월 이내에는 플라스틱 및 고무류 냄새가 날 수 있습니다.
자연적으로 냄새가 없어지니 안심하시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필터와 먼지통을 세척하셨나요?

필터와 먼지통을 세척한 후 충분히 건조를 하지 않고 사용 시 냄새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통풍이 잘 되는 그늘에 충분히 건조한 후 사용해주세요.

필터 분리한 후 세척하는 모습
먼지통 세척한 후 그늘진 곳에서 건조하는 모습

도움이 더 필요한가요?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출장 서비스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

▶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