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스스로 해결

이렇게 해보세요.

자막 방송 기능이 켜짐으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모든 방송에서 자막 기능이 지원되는 것은 아닙니다.
방송국에서 자막 신호를 송출할 경우만 지원 가능합니다.
TV 편성표를 참고해주세요.

자막 기능 설정 방법

메뉴 → 일반 → 자막 방송 → [켜짐]을 설정해주세요.
메뉴 → 일반 → 자막 방송 → [디지털 자막 1]로 설정해주세요.

자막 방송 켜짐으로 설정하는 모습

※ 설정 방법/ 조정 메뉴는 모델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도움이 더 필요한가요?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출장 서비스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