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LG 상담 센터]는 바탕화면 아이콘을 더블 클릭하여 실행하거나 시작 버튼(Win Key)을 클릭하여 모든 앱 중 LG Software 카테고리 안 실행파일을 클릭하여 실행합니다.
메뉴는 [간단 조치], [제품 사용 설명서], [드라이버/소프트웨어]의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 [간단 조치]는 클릭 시, LG전자 홈페이지의 간단 조치 방법 설명 창으로 직접 연결되어 문제 해결 방법을 고객께 제공합니다.
3. [제품 사용 설명서]는 클릭 시, 고객이 보유한 PC 모델명을 자동 검색하여 LG전자 홈페이지 내 해당 제품의 제품 사용 설명서 창으로 직접 연결되어 제품 사용 설명서를 고객께 제공합니다.
4. [드라이버/소프트웨어]는 클릭 시, 고객이 보유한 PC 모델명을 자동 검색하여 LG전자 홈페이지 내 해당 제품의 제품의 드라이버/소프트웨어 창으로 직접 연결되어 고객의 요청 사항을 지원합니다.
5. [원격 상담 예약]은 클릭 시, LG 전문 상담원이 고객님 PC의 문제 해결을 도와드립니다.
[원격 상담 예약], [전화 상담 예약], [이메일 상담]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LG 상담센터는 LG전자 PC의 간단한 문제해결 방법과 정보, 상담 기능을 제공합니다.
② 시스템 진단: 시스템을 진단합니다.
③ 간단한 조치 방법: PC 문제 발생 시 간단한 조치 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④ 제품 사용설명서: 제품 사용설명서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⑤ 드라이버/소프트웨어: 드라이버/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⑥ 원격 상담 예약: 원격 상담을 예약합니다.
⑦ 전화 상담 예약: 전화 상담을 예약합니다.
⑧ 이메일 상담: 이메일을 통해 상담받을 수 있습니다.
⑨ 원격 상담 시작하기: 원격으로 접속하여 상담을 시작합니다.
⑩ 내 PC 정보 보기: 사용 중인 PC에 대한 정보를 표시합니다.
⑪ PC 최적화: PC를 최적화하거나 시스템 설정을 초기화합니다.
⑫ 고객의 소리: 제품에 대한 사용자 의견을 LG전자로 보낼 수 있습니다.
LG 상담센터 프로그램 다운로드 방법은 아래 내용을 참조해주세요
※ MS 계정으로 로그인해야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