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No 표시, LED 동시 깜빡임, [스마트 인스톨] 표시가 뜨면서 제품이 동작하지 않거나, 금방 꺼져버리는 경우, 제품 설치 후 시운전이 정상 동작하지 않아 발생하는 현상입니다.
제품의 시운전을 실시해주세요.
시운전이란?
시운전을 실시하지 않은 제품은 정상 동작하지 않습니다.
시운전을 실시하지 않을 경우 제품 증상
스탠드 제품의 경우
- 1. 제품에 에러 코드 발생 [No 표시]
- 2. 제품에 [스마트 인스톨 시운전 수행이 필요합니다.] 안내가 발생
- 3. 바람 날개가 열렸다가 얼마 뒤 닫혀버리거나 동작이 안됨
벽걸이, 조합(안방) 벽걸이 제품의 경우
- 1. 제품에 에러 코드 발생 [No 표시]
- 2. LED 3개가 동시에 계속 깜빡거림
- 3. 바람 날개가 열렸다가 얼마 뒤 닫혀버리거나, 동작이 안됨
설치 기사에게 시운전을 요청하거나, 직접 시운전을 할 수 있습니다.
시운전 미실시 에러 표시 확인하기
스탠드 제품
벽걸이, 조합(안방) 벽걸이 제품
이런 상황에서 냉방이 약할 수 있어요.
1. 희망온도가 높게 설정되어 있어요.
냉방 운전18도로 20분 이상 가동해 보세요.
2. 녹색 나뭇잎 모양의 표시등이 들어와요.
실내 온도가 고객님이 미리 설정해둔 희망 온도에 도달했거나, [공기 청정 단독]모드를 선택하면 소비전력감소하고 나뭇잎 표시가 나타납니다.
더 시원한 바람을 원하시는 경우, 희망온도를 더 낮추고 바람세기를 강으로 사용해 보세요.
3. CH90/CH91 라는 에러가 발생돼요.
제품의 서비스 밸브 또는 냉매 충전 상태와 관련 에러입니다.
최초 설치하셨던 기사님의 재확인이 필요합니다.
설치 시 받은 명함이나 제품 측면 설치 서비스매니저의 연락처가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설치 서비스매니저의 연락처가 확인 불가하면 구입한 대리점으로도 설치기사님 연락처 확인 가능합니다.
점검 코드 CH 05, 38, 53, 66, 90, 91의 경우
제품 설치 과정에서 전원선 오연결 및 냉매 상태 확인 등 설치 기사로부터 제품 확인이 필요한 점검 코드입니다.
설치 기사에게 먼저 설치 상태를 확인받은 뒤 제품 상태 점검을 권장합니다.
[서비스매니저 출장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선택하여 서비스 신청이 가능합니다.